GAME PLAY : THE WITNESS
By Jinsimer의 이글루 | 2017년 2월 3일 |
제작자 : Jonathan Blow 제작 엔진 : custom 장르 : 퍼즐, 어드벤처. 당신은 당신을 도전시키고 놀라게 할 퍼즐로 가득 찬 이상한 섬에 홀로 일어났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 모르고, 당신이 어떻게 이곳에 왔는지도 모르지만, 단 한 가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단서를 발견하고, 당신의 기억을 되찾고, 어떻게든지 당신의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 탐험하는 것입니다. 이 글은 개발자가 자신의 게임에 대해 남긴 말이에요. 94년도에 발매한 Myst 시리즈와 유사한 퍼즐게임이지만, 좀 더 직관적입니다. 디자인이 편안하고 깔끔하여 차분하게 퍼즐을 풀 수 있어 좋습니다. JINSIMER GAME PLAY : The Witness 01
나의 스팀 플레이사 돌아보기 in 2020 - 105위 발할라: 사이버펑크 바텐더 액션
By 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 2020년 9월 14일 |
제목: 발할라: 사이버펑크 바텐더 액션 - VA-11 Hall-A: Cyberpunk Bartender Action (스팀 스토어) 출시: 06/2016 제작사: Sukeban Games (개발), Ysbryd Games, AGM PLAYISM (유통) (이하는 모두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의 숫자들입니다) 플레이 시간: 13.1 시간 순위: 105 달성 스팀 어치브먼트: 34/34 (100%) 소감: 미래 사이버펑크 도시를 배경으로 한 비주얼 노블 발할라: 사이버펑크 바텐더 액션입니다. 꽤나 잘 쓰여진 비주얼 노블로, 플레이어는 바텐더로서 손님들을 맞이하고, 그들이 원하는 술을 제공하며,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이야기를 알아 가는 방식입니다. 바텐더 퍼즐들은 사실 그렇
LINE 크리에이터즈 동방 콜라보 스티커와 관련하여 대상 캐릭터에서 구작 캐릭터는 제외되게 가이드라인이 변경되었다고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8년 5월 1일 |
![LINE 크리에이터즈 동방 콜라보 스티커와 관련하여 대상 캐릭터에서 구작 캐릭터는 제외되게 가이드라인이 변경되었다고](https://img.zoomtrend.com/2018/05/01/c0060635_5ae8534e370a6.jpg)
○ 관련 : LINE (라인), 동방프로젝트 2차창작 크리에이터 스티커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공개! (6월 1일 개시)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4월 27일자로 게시된 라인 (LINE) 측의 크리에이터즈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1탄인 동방프로젝트 2차창작 스티커와 관련하여, 오늘인 5월 1일자로, 동방프로젝트 2차창작 스티커 허용 및 사용에 관한 가이드라인에 변경점이 생겼습니다. 주요 내용은 사용할 수 있는 대상 캐릭터의 조정으로, 기존의 명단에서 구작 캐릭터 (동방영이전~동방괴기담) 들은 모두 삭제 되었습니다. ○ 관련 페이지 : LINE Creators Collaboration 東方Project開催概要 (라인 크리에이터즈 콜라보레이션 동방프
목격자 - 스릴러의 기본이 뭔지 보여주는 작품
By 오늘 난 뭐했나...... | 2018년 8월 16일 |
결국 이 영화를 추가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 스릴러는 좀 반신반의 하는 편인데, 이 영화의 경우에는 의외로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그 느낌을 받는 데에는 예고편의 도움이 크긴 컸습니다. 사실 예고편 보면서 아무래도 제가 이 영화가 스릴러 라는 점 덕분에 더 빨리 넘어가 버리기는 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이번주에 한 편만 보겠다고 마음 먹은 제가 바보같이 다가오는 느낌이기도 하네요. 어쩔 수 없는 일이죠 뭐.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솔직히 이 영화의 감독만 봐서는 이 영화를 선택하기 힘든 분위기인 것이 사실입니다. 이 영화 이전에 영화가 그다지 할 말이 없는 상황인데, 그나마도 영화들이 그렇게 좋다고 말 할 수 없는 분위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제가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