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스윕은 면했구나....
Post
원문 보기 →결국 스윕은 면했구나....
믿고쓰는 3년차 바티스타가 좀 무리를 하긴 했지만 137구..... 상당히 무리하긴 했네..... 그러면서도 외인 최다14K 라니... 한화의 1선발은 괴물아니면 안되는 자리였나....? 물건너간 원조 괴물은 등판 한번 거른다니 뭐..... 추추'대전'트레인 은 얼마만에 홈런구경인가.. 그것도 스리런.... 오늘의 타자 MVP로세..... .....얼마나 더 반짝 하려나....8월까진 좀 빛나줘..... 간만에 톱타자로 나온 동우햄도 괜찮아 보이고.... 그런데, 4점차에 굳이 창식이는 또 왜 올린거야.... 10구로 끝내긴 했지만, 올라올 상황은 아니었다고 보는데..... 경태가 좀 불안하긴 했지만.... 경태로 끝내는 것도 괜찮아 보였고.... 세이브 상황 만들어 놨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