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여귀 포터블이 계속 될 리가 없어(1)
By Under Construction | 2012년 6월 3일 |
![내여귀 포터블이 계속 될 리가 없어(1)](https://img.zoomtrend.com/2012/06/03/b0039432_4fcb262b64a91.jpg)
대학 가서 환골탈태하신 마나미님. 옆에서 키리노랑 아야세가 도와줘서 꾸미고 다닌다는데... 그냥 원판이 괜찮아서 그런 거 아냐? ▷ 어디까지나 주관적 입장에서 본 키리노 루트 하이라이트 역시 명불허전 키리노. 키리노 입장에서야 옛날부터 눈엣 가시였다고는 해도... 하지만 마나미도 대역습을 펼치네요. 뒷이야기는 시간이 생기면 다시 다뤄보겠습니다.ヾ(・ω・ )ノ゛
아머드코어 사일런트라인 - 키워드는 A.I.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2년 5월 30일 |
![아머드코어 사일런트라인 - 키워드는 A.I.](https://img.zoomtrend.com/2012/05/30/d0052603_4fc5cb2a1369d.jpg)
아머드코어3의 속편으로 아머드코어3 발매 후 약 1년 뒤인 2003년 1월 13일에 발매되었다. 이 작품도 국내에 정식발매가 되었으며 2009년 11월 19일에는 PSP로도 이식되기도 하였다.3의 엔딩 이후 지상으로 나오게 되어 그에 대한 조사 과정에서 기업들 간의 알력(여전히 변함없이)과 사일런트라인이라고 불리는 위성포로 인해 조사가 곤란한 상황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며 미션 중에서는 레이어드 내를 배경으로 한 것도 있기 때문에 3의 맵도 등장한다. 최종 미션의 무대가 되었던 관리자구역을 게임 도중에 밟게 되는 것도 꽤 신선한 기분이다.3에 비해서 눈에 띄게 달라진 부분은 없지만 왼손무기의 사격무기가 대량으로 추가되어 이때부터 비로서 사격무기를 동시에 드는 무기구성이 일반화되었으며 3에서 추가된 EO에 실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