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파운드리의 스콜피오 유출 정보 분석
By eggry.lab | 2017년 1월 24일 |
![디지털파운드리의 스콜피오 유출 정보 분석](https://img.zoomtrend.com/2017/01/24/a0010769_5887a923ac0ae.jpg)
The race for 4K: how Project Scorpio targets ultra HD gaming 4K 게이밍을 위한 레이스가 시작되었다. PS4 프로는 이미 출시되었으며 UHD 게이밍의 구현도는 게임마다 천차만별이지만, 확립된 일련의 테크닉을 이용해 상대적으로 평범한 GPU 성능으로 4K 해상도를 효과적으로구현하고 있다. 2016년 E3에서 프로젝트 스콜피오의 공개 이후, 마이크로소프트는 어떻게 새 하드웨어에서 4K를 지원할 수 있는지 개발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개발자 포털에 등장한 백서는 "복수의 엑스박스 기기에서 4K 해상도를 달성하는 법과 GPU 스케일링"이라는 제목이 붙어있다. MS가 어떻게 UHD를 구현하려는지 살펴볼 훌륭한 견본이다. 그리고 스콜피오 하드웨어 그
MS, 신형 게임기 Xbox One 공개
By 자그니 블로그 :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 2013년 5월 22일 |
![MS, 신형 게임기 Xbox One 공개](https://img.zoomtrend.com/2013/05/22/a0001544_519c8e15913d1.png)
으응? MS에서 Xbox360의 후속작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뭔가... 음, 뭐랄까요. 특별한 혁신을 이루기보다, 지금 있는 게임기를 보다 개량하는 길을 택한 것 같습니다. 뭐 원래 콘솔 게임기는 하드웨어 스펙 강화로 더 멋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라는 기조 하에, 몇가지 추가 기능을 탑재하는 형식으로 후속기를 내는 것이 정론이긴 했습니다만. 하드웨어 디자인은 셋탑박스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MS가 게임기를 만들었던 본래 목적인, 거실의 여러 전자 제품을 통합하겠다는 목적에 한걸음 다가간 제품으로 보입니다. 몇년전 유출됐던 내용과도 거의 비슷합니다. 예전에 유출된 내용에 따르면 더 작고 더 싸진다...라고 했는데, 아직 가격을 공개하지 않아서 더 싸졌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용자 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