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어 사전
By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2019년 11월 25일 |
주로 게임 개발과 게임 운영에 관련된 게임용어 모음입니다.쉽게 말해 게임업계에서 자주 쓰는 용어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너무 친숙한 단어들이 보인다.ㅋㅋ;;; 게임회사 취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알아두셔야 할 단어들이 많은 듯하네요. [출처]사람인 게임 전문통.
[칸코레] 공식 트위터 프로필 이미지의 비밀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7년 7월 30일 |
이번에 변경된 칸코레 운영 트위터 프로필 사진이 휴가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원래 후지큐 즈이운 마츠리가 7월말까지로 정해져있었는데 새 소식을 보니 8월말까지 연장되었다 하네요 뭐 오프 행사가 연장되었다는 건 국내 유저에겐 별 의미가 없는 일이지만...(...) 아무튼 일반 플사를 보면 이게 무슨 문제인가 싶을 터인데... 이 프로필 이미지를 따로 저장해서 확인해보면 ...? 트위터의 플사 범위에 들어오지 않는 구석에 뭔가 이상한 이미지가... 오늘 오프 행사에 CV 후지타 사키씨가 출연했다고 하는데 그 때문인지 법피 복장의 야마시로 패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트위터 플사에도 슬그머니 법피 야마시로 이미지를 집어넣었는데 이렇게 따로 확인하지 않고선 알 수가 없는 -ㅂ-;
[칸코레] 칸무스의 레벨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3월 8일 |
칸코레에서 함선들의 레벨이 주는 영향은 명중, 회피, 색적, 대잠과 같이 근대화 개수로 따로 올릴 수 없는 기타 스텟들과 근개수로 올릴 수 있더라도 아직 MAX에 도달하지 않은 스텟들의 상승 정도이다 그외에 레벨에 비례하여 수리 시간이 늘어나는 그렇게 달갑지 않은 효과를 주기도 한다 보통 일반 해역에서는 아주 저레벨이 아닌 이상 플레이 자체에 큰 편차가 존재하지 않는다 기본 30레벨, 1차 개장 이상 진행한 함선들이나 근대화 개수를 어느 정도 실시한 함선들이면 중반 해역까지 무리없이 운용할 수 있을 정도- EO 해역이나 기간 한정 해역과 같이 출현하는 심해서함의 능력치가 꽤 높게 설정된 해역도 평균 6~70 정도의 레벨이면 자원 소비는 좀 더 심할 수 있어도 어떻게 클리어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