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팀 플레이사 돌아보기 in 2020 - 21위 시간의 틈새 속으로
By 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 2020년 6월 28일 |
제목: 시간의 틈새 속으로 - Into the Breach (스팀 스토어) 출시: 02/2018 제작사: Subset Games (개발, 유통) (이하는 모두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의 숫자들입니다) 플레이 시간: 28 (2019) -> 50 (2020, +22) 시간 순위: 42 (2019) -> 21 (2020) 엔딩 도달 여부: 수십회? DLC 소유 여부: 무 달성 스팀 어치브먼트: 35/55 (64%, 2019) -> 55/55 (100%, 2020) 기존 소감문: 2019 새로운 플레이 타임 이유: 예전에 소감문을 작성했을 때 아직 플레이 기간이 끝나지 않았던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 이후로도 남은 메카닉들을 언락하고, 스팀 어치브먼트 달성을 위해 재미있게 플레이
[히어로] 기승전결 마블 vs 속전속결 DC
By 곤뇽스런 일상 2015 | 2015년 5월 9일 |
![[히어로] 기승전결 마블 vs 속전속결 DC](https://img.zoomtrend.com/2015/05/09/d0104410_554e01be9e807.jpg)
스크린에서도 맞붙은 마블코믹스와 DC코믹스 대결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그동안 히어로 영화는 영웅의 탄생과 숙적과의 대결, 그리고 영웅 팀의 합동 작전을 다뤘다. 이제 영웅과 영웅의 대립으로 관객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마블코믹스는 그 시작을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서, DC코믹스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부터다. 영웅과 영웅의 대결. 자연스러운 흐름이면서 관객이 원하던 바다. 영웅과 영웅을 한 화면에서 보길 희망했고 혹시 이들이 대립한다면 누가 이길까? 하는 생각이 실현되길 누구나 염원했다. 이를 세기의 라이벌 마블과 DC는 풀어나갈 방식에서 달랐다. 마블코믹스, 영웅 대 영웅으로 돌입한 기승전결 방식 먼저 마블코믹스는 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크랭크인 소식을 알리며
동방강욕이문 발매 스케쥴이 다시금 조정된 모양입니다. (현재 일정 미정)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21년 10월 1일 |
○ 관련 : 동방강욕이문 발매 스케쥴이 조금 조정, 9월 발매 예정으로 (2021/08/31)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10월 1일 입니다. 10월로 날짜가 바뀌게 되면서 본래 8월 발매 예정었다가 9월 발매 예정으로 변경되었던 동방강욕이문에 대한 이런저런 말이 나오던 참이었습니다. 그리고 10월 1일 오늘, 공식 측으로부터 안내가 나왔더군요. 일단 살펴보면... - 황혼프론티어 측의 안내 【重要なお知らせ】剛欲異聞の開発に予定より作業時間を要する状態が続いています。今後については確定事項があり次第告知しますので、現状に重ね重ねお詫び申し上げます。— 黄昏フロンティア (@tasofro) October 1, 2021[중요한 알림] 강욕이문의 개발에 예정보다 작업
팀 포트리스 2 : 랜덤서버
By 삼각과자집 | 2012년 12월 5일 |
![팀 포트리스 2 : 랜덤서버](https://img.zoomtrend.com/2012/12/05/d0132254_50bdf21f79fd6.jpg)
처음 시작하는 팀포 2 관련글,그 시작은 랜덤서버로 정했습니다.갑자기 맨 처음 팀포2를 한 때가 생각나네요. 한 외국서버를 들어갔었는데어떤 분이 퀘이크 3인가를 몇년간 하다가잠시 놀러왔다면서솔저의 로켓으로 모두를 터뜨리며 다니셨는데 저도 어서 그 사람처럼 자유자재로 다뤘으면 좋겠습니다.여러 국내서버를 다녔지만그 분만한 실력을 가진 분은 못봤음 아무튼 서론이 길었음바로 본론으로 들어감 랜덤서버는 말 그대로 모든게 랜덤입니다.어떤 병과를 고르든한번 죽을때마다 병과는 자동 선택되며,무기 역시 랜덤으로, 심지어는 가지고 있지 않은 무기로도 셀렉이 됩니다.더구나 주무기는 보조무기든 병과 제한 없이 골라지기 때문에, 돌격방패를 든 정신나간 헤비가 당첨될 수도,로켓 발사기를 든 미친 스카웃이 당첨될 수도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