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max Macro_UnwrapUI.mcr 커스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6년 7월 7일 |
sloft.com의 Diego Garcia Huerta씨가 6년전에 만든 Unwrap tools 1.50의 기능 중 일부를 근래 3dsmax 버전에 맞게 수정한 버전. 주요 기능은 버텍스를 지정한 축의 평균 값으로 일렬하는 기능과 지정한 축에 맞춰에 나란히 정렬하는 기능. 겨우 수백, 수천단위의 버텍스가지고 LOD2/3을 만드는 악몽하고 씨름할때 정말 유용한 기능이다. 상당수가 Undo 명령이 안먹는 구조였지만 먹게끔 표준형 스크립트로 약간 수정했다. Global unwrapholder, dock rollout unwrapholder "Unwrap tools" width:130 height:20 ( local icn = 54 -- number of icons in the icons fi
러브라이브 - 문명 모딩을 멈출 수가 없어...!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7년 4월 12일 |
![러브라이브 - 문명 모딩을 멈출 수가 없어...!](https://img.zoomtrend.com/2017/04/12/f0080272_58edfa2ed8568.png)
최근 문명 관련해서 xml 강의를 남기고 있죠. 사실 강의라고 하기엔 너무 조악한데(...) 솔직히 말하면 본인이 까먹지 않게 나중에도 쓸 수 있는 기록을 남기는 거랑 비슷한 행위입니다. 근데 이게 멈출 수가 없어서... 새로운 유닛을 또 만들고, 새로운 교리를 만들고, 새로운 시설을 만들고, 새로운 명령어를 만들고, 필요에 의해서 이것저것 배워서 하나씩 둘씩 덧붙이다보니까! 러브라이브 문명이! 프랑켄슈타인이 되어버렸어!! 이젠 원형이라고는 조금도 찾아볼 수 없는 이상한 문명이 되었습니다. 컨셉도 이상해요. 이를테면 전사 유닛을 대체하는 유닛이 있는데 이 유닛이 전투능력이 없습니다. 이동력만 빠르기 때문에 이리뛰고 저리뛰면서 탐색이나 해줘야 하고... 전력이 갖춰지기 전에 야만인이
3dsmax DAOExporter.mcr 커스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6년 7월 7일 |
1) included "BoneIndex" bone_Used = getUsedBones() local bone_Name = nodeObjs[i].name as name local bone_Index = (finditem bone_Used bone_Name)-1 as integer format "<Node Name=\"%\" BoneIndex=\"%\">\n" nodeObjs[i].name bone_Index to:out -- print the name of the node ============================= 2) NodeMesh's Name Convert (Hair Only) local nm_name = meshObjs[m].name local
샤오미 키보드(Xiaomi MK01) 카일 박스 스위치(Kailh Box Red) 교체하기
By 일월성 | 2018년 7월 25일 |
![샤오미 키보드(Xiaomi MK01) 카일 박스 스위치(Kailh Box Red) 교체하기](https://img.zoomtrend.com/2018/07/25/c0135145_5b5879f04df00.jpg)
샤오미 키보드를 구입한게 2017.4.12일 이후 키접점불량으로 2017.08.25교환받아와서 이후 9월부터 사용해 2018.07.08정도에 같은 불량발생. 이건 AS받는다고 될 문제도 아닌거 같고 팔면 내 불량을 다른 사람에게 전가시키는 기분이 들어서 별로다.(AS 해줄지도 모르겠음) 새로 구입하자니 멀정한 키보드가 없는것도 아니라서 구입하기 그렇고 백수다보니 시간이 없는것도 아니라서 스위치만 교체하기로 마음먹고 찾아보니 다양하게 많이 있다. 체리 제품은 스위치 단위로는 비싼 면이 있고 (체리사 완제품 키보드 소매가가 10만원인데 스위치 가격이 비슷하면 구매욕이 사라질수밖에) TTC 스위치를 다시 산다는건 왠지 바보같은 짓같아서 아예 제외하고 스위치 단위로 살 수 있는게 오테뮤(O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