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안 들고 하나칸무리를 시도해 봤는데...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3월 21일 |
음... 일단 맨 처음 리버스 나오는 맵은, 리버스 효과 없이는 통과가 불가능하네요.다른 옵션은 허용 안 하더라도 리버스는 허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난이도 겁나게 올라가네요. 초장부터 컨티뉴를 몇 번이나 반복해야 할 정도로요...일단 한 25분 정도 걸려서 나선계단까지는 넘어갔는데, 그 다음 맵의 캐릭터 빙결시키는 몹을 지나가지를 못하겠네요.점프력이 딸려서 아무리 뛰어넘으려고 해도 결국 못 뛰어넘어서 얼어죽고... w/o Options 스피드런은 머나먼 일인 것 같습니다. 핫핫.(사실은, 리버스를 허용했으니 완전한 의미의 w/o Options는 아니지만...)
이번에는 하나칸무리 All Maps!
By Cristia Universe!!! | 2017년 6월 7일 |
역시 수위 문제로 링크만 올립니다.) 네, All Maps도 좋아진 사양을 바탕으로 기록을 확 땡기는 데 성공했습니다.이전 컴퓨터에서는 일부 구간에서 버벅임 현상이 눈에 띄었는데,All Maps에서 결정적인 버벅임 구간이었던 1면 보스에서의 버벅임이 사라진 것이 영향이 컸네요.덕분에 종전 기록에서 무려 55초 (중 1면 보스에서만 28초) 를 단축해 냅니다. 다만, 중간에 스플릿 프로그램을 잘못 건드린 점이나, 리프라 전에서 정신 안 차린 나머지 리프라 공격 타이밍을 놓친 게 뼈아프네요.다음 번에 All Maps 다시 할 때는 다소 신경써야 겠어요.그 외에도 사소하게 막히는 부분들이 몇 곳 있는데, 여기도 연구를 해야 할 듯 하고요. 이후에는 다시 노옵션 런에 역량을 집중해야죠. 지금 속도 빨라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