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3 : 파라벨룸] FIREBALLER
By 타누키의 MAGIC-BOX | 2019년 6월 19일 |
보기전에 존 윅 4가 나온다든 소문을 들으며 걱정이 많이 되었던 3편입니다. 1편이야 명작이고 2편은 징검다리로서 괜찮았는데 3편까지 또?!?? 싶어서 불안했는데....괜한 걱정이었네요. 존 윅님을 못 믿다니 불경스러운 자!! 끝이 아닌 3편에서 이정도로 뽑아내다니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의 액션에 대한 장르적 이해가 진짜 대단합니다. 스토리야 왕도적입니다만 세계관을 철저하게 잘 지키고 액션을 극한까지 뽑아냈으니 충분하죠. 2편에서 아쉬웠더라도 액션장르를 좋아한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1편보다 폭력 수위는 좀 더 있기에 감안하셔야 ㅎㅎ 전 그래서 더 좋았지만 여성 친구녀석은 1편을 괜찮게 봤음에도 푸슉빵빵으악에 3분의 1쯤 가리고 볼정도라;; 키아누가 느려졌다고 평하기도 했지만
[cocos2d-x / 플래피위치] Sequence의 활용
By Model ISLAND,어떤 의미에선 3차원 | 2022년 8월 15일 |
Sequence에는 NULL이 필수 Sequence는 트윈(액션)을 순차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나열합니다.트윈은 순서대로 콤마(,)로 구분합니다.Sequence의 종료는 NULL로 하기 때문에 항상 끝에 NULL을 써 줘야 합니다. Sequence가 실행 중에 같은 노드에 다른 트윈이 실행되면 중첩되어 실행되는데, 이걸 의식하지 않으면 꼬이게 됩니다.지금 실행중인 Sequence를 의도적으로 중지하고 다음 트윈을 실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트윈의 중지 하나의 트윈만 실행중이고, 그걸 중지하려면stopAllActions();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복수의 트윈이 실행중이고 특정 트윈만 중지하려면, 트윈에 태그를 부여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트윈은 runAction(..) 안에 바로 기입하
[WIN95] F.B.I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 (1998)
By 뿌리의 이글루스 | 2019년 11월 7일 |
1998년에 ‘팀 루키’에서 개발, ‘CRE-A 21’가 퍼블리셔를 맡아 WIN95용으로 발매해 ‘하나 미디어(하나 엔터테인먼트)’에서 유통한 액션 게임. 내용은 뉴욕의 번화가에 자리 잡은 오피스텔 타워에서 마약 조직 ‘RED DRUG’의 마약 중개자인 대재벌 ‘존 스틸’이 살해당하고 FBI 마약 전담 요원 ‘블루 딕’ 대재벌 ‘존 스틸’이 마약 조직 ‘RED DRUG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존 스틸 살인 사건의 증인이자 그의 딸 ’수잔 스틸‘을 증인으로 세우려고 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게임 그래픽은 3D 랜더링 스프라이트로 만들었는데, 실제 3D인 건 캐릭터 뿐이고. 배경에는 3D 효과가 따로 들어가지 않았다. 게임 플레이 감각은 사이드 뷰 시점의 2D 액션 게임이다.
아이스 로드 - 그 나물에 그 밥이라도, 잘 비비면 맛있다
By 오늘 난 뭐했나...... | 2021년 7월 21일 |
이 영화를 추가하면서 고민이 좀 있었습니다. 이 영화에 관해서는 제가 할 말이 많지 않은 상황이라서 말이죠. 솔직히 최근 나온 리암 니슨 영화들은 다 똑같은 데다가, 심지어는 점점 더 상태가 좋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서 말이죠. 볼 영화가 없다는게 결국 저를 이 영화로 내몬 상황이 되어버렷습니다. 물론 이 영화에 관해서는 기대를 하면서, 동시에 나름대로 믿는 구석이 있다 보니 그래도 일단은 보고 판단을 내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겁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이번 영화의 감독인 조나단 헨슬레이에 관해서는 할 이야기가 없습니다 라고 정리를 하려고 했습니다. 이름이 원가에 익숙치 않은 감독이라서 말입니다. 이름이 익숙하지 않은 감독이라서 말이죠. 하지만 의외로 각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