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카라오케에서 열창
Post
원문 보기 →
간만에 카라오케에서 열창
여태까지 제가 애용하던 조이사운드가 8월 들어서 전국 랭킹 시스템을 리뉴얼 했습니다. 그건 코미케 기간 중에 한 번 불러봤으니까 눈치채기는 했는데 오늘 4시간 반 정도 불러보니까 확실히 전에 비해서 점수가 잘 안 나옵니다 ㅡ_ㅡ; 판정이 빡세진 건지...제가 노래는 못 부르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전에는 90점을 가볍게 넘기던 게 80점대 후반 밖에 안 뽑히거나 전반적으로 노래 랭킹 점수도 많이 하향 조정당한 것을 보면 ....어려워진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걸로 체감상 랭킹 채점 난이도는 DAM 프리미엄급과 거의 비슷해졌습니다. 즉, 빡세졌다는 거죠 ! (꿈도 희망도 없어) 그와중에 뜬금없이 잘 뽑힌 노래...마법을 걸어
Related Posts
3 posts![[CV] [ファミレス行こ。] '패밀리 레스토랑 가자' 전2권. 아마도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https://img.zoomtrend.com/2026/06/03/1780492481-ECA780EC9881EAB3BCEAB080EB9DBCEC98A4ECBC80EB8C80ED9A8C.jpg)
[CV] [ファミレス行こ。] '패밀리 레스토랑 가자' 전2권. 아마도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알고 싶지 않으신 분은 표지그림 아래를 주의해 주세요. 전작 ‘가라오케 가자!’(カラオケ行こ!)에서 중학생으로 나왔던 주인공 소년 사토미. 마지막 장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이젠 도쿄에 와서 대학을 다닙니다. 그리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일하고 있죠. 야쿠자 두목이 가라오케 대회에서 꼴찌하면 몸에 문신을 새긴다고 해서 돌격대장이던 교지가 중학교 합창부 부장이던 사토미를 찾아가 레슨해달라고 한 게 ‘가라오케 가자!’ 이야기의 시작이었는데 결국 교지는 팔에 문신을 새겼고, 그 문신의 내용은 ‘사토미’였습니다. 사토미는 패밀리 레스토랑 알바를 해서 번 돈으로 교지의 팔에 있는 문신을 지워주고.......

아야카키 오프콜라보 파티
아야카키 5인방 - 시가 리코, 타마노이 나나, 키사라, 코즈에 모네, 룬룬이 오랜만에 모여 다과회를 나누고 가라오케에서 몇곡을 뽑았는데 그 중 막곡이 Yes! 프리큐어 5 무인편 오프닝인 '프리큐어 5, 스마일 고고!'였습니다. (Yes! 프리큐어 5 GoGo 오프닝은 '프리큐어 5, 전속력으로 Go Go!') 이제 닷새후면 룬룬의 3D 오히로메인데 지난달 6일 타마노이 나나부터 13일 키사라, 20일 시가 리코, 27일 코즈에 모네에서 룬룬은 3주의 준비 기간이 걸린 만큼 아야카키가 드디어 모두 3D화를 이루게되고 한자리에 무대 서는 걸 벌써 기대됩니다.

푸니르는 귀여운 슬라임 24화 - 푸니르 완벽 부활로 2기 끝
쥬레는 푸니르를 흡수한뒤, 내면까지 완벽하게 제압하고 원래 푸니르보다 좀 더 성숙하고 인간에 가까운 모습으로 코타로를 현혹하지만 코타로는 단번에 푸니르는 이렇지 않다고 부정하며 진짜 푸니르를 찾으러 갑니다. 가라오케 종업원이 뒷골목 쓰레기 더미 사이에 버리고 간 푸니르의 펭귄 가방을 회수하고 가방 안에 흐물흐물한 슬라임 파편이 남아있었죠. 푸니르 이상의 존재로 코타로에게 가장 이상적인 여자가 되고싶었던 쥬레는 코타로에게 차이자 절망모드 코타로는 7년전 유치원 시절때 푸니르를 창조하고 처음엔 가족이라 잘 지냈지만 초등학생 이후로 언제부턴가 푸니르가 귀찮은 존재가 되고 새로운 귀여움의 대상인 큐티때문에 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