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원문 보기 →
아야카키 오프콜라보 파티
아야카키 5인방 - 시가 리코, 타마노이 나나, 키사라, 코즈에 모네, 룬룬이 오랜만에 모여 다과회를 나누고 가라오케에서 몇곡을 뽑았는데 그 중 막곡이 Yes! 프리큐어 5 무인편 오프닝인 '프리큐어 5, 스마일 고고!'였습니다. (Yes! 프리큐어 5 GoGo 오프닝은 '프리큐어 5, 전속력으로 Go Go!') 이제 닷새후면 룬룬의 3D 오히로메인데 지난달 6일 타마노이 나나부터 13일 키사라, 20일 시가 리코, 27일 코즈에 모네에서 룬룬은 3주의 준비 기간이 걸린 만큼 아야카키가 드디어 모두 3D화를 이루게되고 한자리에 무대 서는 걸 벌써 기대됩니다.
Related Posts
3 posts![[CV] [ファミレス行こ。] '패밀리 레스토랑 가자' 전2권. 아마도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https://img.zoomtrend.com/2026/06/03/1780492481-ECA780EC9881EAB3BCEAB080EB9DBCEC98A4ECBC80EB8C80ED9A8C.jpg)
[CV] [ファミレス行こ。] '패밀리 레스토랑 가자' 전2권. 아마도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알고 싶지 않으신 분은 표지그림 아래를 주의해 주세요. 전작 ‘가라오케 가자!’(カラオケ行こ!)에서 중학생으로 나왔던 주인공 소년 사토미. 마지막 장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이젠 도쿄에 와서 대학을 다닙니다. 그리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일하고 있죠. 야쿠자 두목이 가라오케 대회에서 꼴찌하면 몸에 문신을 새긴다고 해서 돌격대장이던 교지가 중학교 합창부 부장이던 사토미를 찾아가 레슨해달라고 한 게 ‘가라오케 가자!’ 이야기의 시작이었는데 결국 교지는 팔에 문신을 새겼고, 그 문신의 내용은 ‘사토미’였습니다. 사토미는 패밀리 레스토랑 알바를 해서 번 돈으로 교지의 팔에 있는 문신을 지워주고.......

제8회 니지산지 마리카 대회 개인전
어제 15시에 열린 2026 니지산지 마리카 대회 2일차 개인전 단체전에 이어 마리카 월드로 치렀으며 전작 8DX가 최대 12명까지 플레이 지원이었던 것과 달리 월드는 24명까지 지원이라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었습니다. 예선은 73명이 참가하고 4개조로 편성(1조당 18~19명), 각조 상위 12명이 준결승 진출, 준결승은 예선 A~D조 상위 12명=48명을 2개조로 편성(1조당 24명), 각조 상위 12명=24명이 결승 진출, 결승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며 모든 경기는 8레이스로 진행되었습니다. 예선 A조에는 작년 우승자 사에구사 아키나, 준우승자 후와 미나토가 바로 한자리에... 작년에는 유튜브 탭을 따로 띄워서 봤지만 올해 대회는 니지.......

바니걸 시스터 클레어의 뒷태
https://www.pixiv.net/artworks/143060184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