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싸움이 커져가는거 같구만...
By 【森羅万象】Ver. 3.0 | 2013년 2월 16일 |
![갈수록 싸움이 커져가는거 같구만...](https://img.zoomtrend.com/2013/02/16/f0060021_511f3626d4c7e.png)
쥰쥰님의 일러스트로 변한 이쁘장한 푸카짜응~ 아무튼 게임벨리건 어디건 밀리언아서 때문에 난리도 아니네요. 그냥 스마트폰 게임가지고 이렇게 싸워대는 것도 웃기다면 웃긴데, 그냥 자기 꼴리는대로 하면 되는거 아닌가? 밀아 초기부터 참 온갓 드립들이 다 보이는거 같습니다. 결국에는 뭘해도 안될놈은 안되고, 될놈은 뭘해도 되는게 이바닥 이치 아니었나? 이렇게 개드립 싸는 나도 이 지랄맞은 게임 붙잡고 있다는게 신기하지만 말입니다. (엣헴!) 애초에 지 꼴리는 카드 일러스트 빠는 게임 아니었음? 덤으로 성능도 좋다면 금상첨화인거고...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면서 포기하면 편해집니다. 덤 - 오늘 한밀은 카나리아, 디나단, 크루밍을 먹어서 기분이 좋으다. 근데 일밀은 갈수록
[확산성 밀리언 아더] 한계 돌파!!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2년 7월 15일 |
![[확산성 밀리언 아더] 한계 돌파!!](https://img.zoomtrend.com/2012/07/15/a0056931_5001a8bb25466.jpg)
뭔가 엄청난게 와버렸어요(...) 그저 한계 돌파 패치 하나 해준 것 뿐인데- 카드 그림 만으로 스펙을 판별하기 힘들어졌습니다!? 예전에는 동종의 카드가 들어와도 경험치 좋은 밥 정도밖에 취급되지 않았는데 이건 뭐 공포스러울 정도(...) 카드의 성장율에 따라선 정말 사기급 스펙을 지닌 물건이 나오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덱 자체가 정체되어서 더 이상 할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한계 돌파가 나와버리니까 갑자기 할게 엄청 늘어났음 -ㅁ-;; 공방 합쳐서 20만을 바라보는 것도 꿈이 아니게 되었어요! 그동안 중복이라고 버린 카드들이 너무 아까워 ;ㅁ;
[확밀아] 이번 합요일에 획득한 키라 카드
By 코토네쨩의 멸살일기(天) | 2013년 4월 6일 |
![[확밀아] 이번 합요일에 획득한 키라 카드](https://img.zoomtrend.com/2013/04/06/b0029591_515eede5dbf29.jpg)
음표장식을 3만개 이상 모은 보상으로 받은 '공명형 시시라라 키라'. 이건 전부 6장을 모아야만 풀돌이 가능한 것으로 아는데, 무과금 유저가 음표장식 9만개 이상을 모으려면 말 그대로 미친 듯이 달리지 않으면 안되겠군요. 아니면 홍차 과금이라도 하던가요. ㄷㄷㄷ 한편 일밀아 쪽도 '이계의 여왕'이 키라 카드로 들어왔습니다. 이것도 기한 내에 풀돌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가능한 한 달려볼까 합니다. 그리고 한밀아에서 모으는 중인 지원형 로조피아도 앞으로 2장만 더 모으면 풀돌이 완료됩니다. 다만 루프토는 제 취향 밖이라 다 모이지 않아도 상관없고, 다음 주 합요일에 로조피아의 먹이로 줘버릴 생각입니다. ^^;;
[확밀아] 힐스킬과 공스킬의 효율 비교.
By The Player's Ground. | 2013년 4월 8일 |
부제 : 토르의 위엄. 공식 : 힐량의 영향력 = 공스킬 추뎀 * 덱 ATK/(요정 데미지*덱 줄수) 이론적 유도과정.(그렇게 어렵진 않지만 안 보셔도 됩니다) a=덱 atk(포스 보너스 합산) b=덱 hp(러쉬콤보 제외 콤보 보너스 합산) c=코스트 (이 식에서는 쓰이지 않음) r=러쉬콤보 보너스 t=공격횟수(이 식에서는 쓰이지 않음) a'=요정 데미지 b'=피해량 기댓값 h=힐량 기댓값 d=공격스킬 추가 데미지량 기댓값 l=덱줄수 s=스킬에 의한 총 추가 피해량 기댓값 피해량 기댓값 근사식 b'=[a{(1+r)b+h}/la']+d (단, []는 대괄호) 로부터 출발. 참고 : 스킬에 의한 총 추가 피해량 기댓값 s에 관한 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