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2. 제 2화 "카라아게&하이볼"

Be the Star|2012년 6월 4일
Posts

심야식당2. 제 2화 "카라아게&하이볼"

Be the Star|2012년 6월 4일

1) 카라아게 - 생강, 마늘, 후추를 적당히 닭에 밑간하기. - 녹말분을 뭍혀서, 180도 기름에 투하. ※두 번 튀길 것. (고기가 딱딱해지지 않고, 부드러워짐) 2) 하이볼 ; 위스키+소다+얼음 - 위스키에 적당히 얼음 넣어서 녹여준다. - 얼음이 녹고나면 소다 넣기. (얼음이 많이 녹았으면 얼음 더 넣어주기!)

Related Posts

3 posts
바닐라라떼카페레시피추천 포모나바닐라빈라떼시럽

바닐라라떼카페레시피추천 포모나바닐라빈라떼시럽

바닐라라떼카페레시피추천 포모나 바닐라빈 라떼시럽 집에서 저랑 오빠는 커피를 자주 내려먹는데요 ㅋㅋㅋ 저는 평소에도 카페가거나 어디가면 바닐라라떼를 주로 먹는편이라 ㅋㅋㅋㅋ 집에서는 파우더 형태의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 먹었거든요! 근데 이제 바닐라빈 라떼 시럽도 궁금하더라구요 바닐라빈 라떼시럽!! 깊은 바닐라빈 풍미와 편리한 메뉴 활용도! ㅋㅋㅋㅋ 바닐라라떼카페레시피추천 포모나바닐라빈라떼시럽 바닐라의 깊은 향과 크리미한 바디감을 조화롭게 잘 표현한 바닐라라떼 전용시럽이예요! 바닐라의 깊은 향과 바디감이 최적화된 시럽! 바닐라빈이 한눈에 보이고 합리적인 가격! 아이스랑 핫 메뉴 둘다 가능해요 ㅋㅋㅋ 최.......

쌀국수 무한리필 새벽 한시 반까지 주문되는 세종시 고운동 능두네

쌀국수 무한리필 새벽 한시 반까지 주문되는 세종시 고운동 능두네

새벽 한시 반까지 영업하고 쌀국수 면 무한리필되는 능두네 원래도 단골이었는데 앞으로 더욱 단골이 될 것이 확실한 세종시 고운동 야간 영업하는 능두네 심야에 운영되는 식당들은 위생에 살짝씩 문제가 있는데.. 능두네는 깔끔 쾌적 그 잡채!!! 낮에 이용하던 그 느낌 그대로 화 수 목 금 토 일주일에 5일 새벽 한시 반까지 이용 가능하네요 주문과 동시에 메인 메뉴와 함께 먹기 좋은 절임 반찬 나와주고요 제 사랑 랏나탈레 그리고 소고기 쌀국수 금방 나와줬습니다 랏나탈레는... 투움바 파스타 동남아 느낌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고요 ㅋㅋ 먹기 전에 추천하는 취식 방식이 있는데.. 거기 나온 대로 설탕 소금 고춧가루 토핑 해서 즐.......

무반죽빵 바질치즈 포카치아 만들기 홈베이킹레시피

무반죽빵 바질치즈 포카치아 만들기 홈베이킹레시피

무반죽빵 바질치즈 포카치아 만들기 반죽기, 제빵기 다 있는데 요즘은 무반죽빵 만들기만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일단 귀차니즘인 저한테는 뭔가 꺼내고 닦고 이런 거 줄이는 게 최고이기도 하고요. 탄성 있는 무반죽빵 식감도 제 취향이거든요. 무엇보다 좋은 건 아무래도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 담백 고소한 빵이라는 거... 오늘은 바질 페스토와 콜비잭치즈를 넣은 바질치즈 포카치아 만들기인데요. 사진을 보면 뭔가 좀 이상하죠? 1/4은 밤에 굽자마자 사라진거죠. ㅎㅎㅎ 저녁에 구워서 아침에 찍은 바질치즈 포카치아의 단면 샷~ 사각 틀에 넣어서 구웠더니 높이가 꽤 나오네요. 이렇게 잘라서 식사빵으로 먹기 딱 좋은 무반죽 빵 만들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