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테이크 온 미> 감상 소감

Posts

[극장판]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테이크 온 미> 감상 소감

안녕하세요? 감상한지 무려 7개월이 지나서야 감상 소감을 올리는 엄청난 뒷북 포스팅이네요.사실, 이제 기억이 가물가물(...)할 수준이라... 기록 차원에서 몇 자만 남겨본다랄까요? TV판 1기의 그 오글거림으로 시작한 는 이번 극장판으로 완전 종결되었어요. TV판 1기에서 아버지와의 진정한 이별을 나누고... 그 이후로도 중2병이 완치되지 못했던 릿카에게, 세계관 최강인 관리국의 프리스테스 토카로부터 이탈리아행이라는 극약 처방이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이번 극장판은... 이 작품의 완결이라 할만큼 큰 스케일(이동 거리상...)로 사랑(?)의 도피와 추격 속에서 각 캐릭터가 개성있게 살아움직였답니다. 특히, 모리서머와 데코모리의 백합커플링은 이번 작

Related Posts

3 posts
동성로 라멘 맛집 CGV 근처 마제소바 맛있는 곳

동성로 라멘 맛집 CGV 근처 마제소바 맛있는 곳

동성로 라멘 맛집 CGV 근처 마제소바 맛있는 곳 동성로 라멘 맛집 CGV 근처 마제소바 맛있는 곳 동성로 라멘 맛집 CGV 근처 마제소바 맛있는 곳 동성로 중심에서 식사할 곳을 고를 때는 위치와 메뉴 폭을 같이 보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찾은 동성로 라멘 맛집은 대구 중구 동성로2길에 있는 미도인 대구동성로점이었고, 마제소바와 가정식스테이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점이 눈에 남았어요. 미도인 대구동성로점은 동성로 로데오거리 중심에 있어 동성로역과 CGV 대구한일점에서도 이동하기 편한 편이었어요. 라멘, 소바, 스테이크, 덮밥, 파스타까지 메뉴 선택지가 넓어서 동성로 라멘 맛집을 찾는 분뿐 아니라 데이트나 친구 약속 장소로도 잘.......

[플레이브]DASH:Quantum Leap Encore 2025 고척돔 콘서트 CGV 6/3 단독개봉!

[플레이브]DASH:Quantum Leap Encore 2025 고척돔 콘서트 CGV 6/3 단독개봉!

올것이 왔군요 저는 사정상 못가지만 참고들 하시라고 메모겸 남겨놓습니다! 예매일자: 5/20 (순차적으로 오픈) 개봉일자: 6/3 일단은 이렇게 정보 올라왔구요 6/3만 할지 더 길게 할지는 두고봐야 할듯 합니다... 저도 작년에 입덕하고 처음 온콘으로 멤버쉽 지르고 했던 콘이 고척돔 앙콘이라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그렇네요! 제 예상대로라면 3월 라방 CGV개봉때보다 훨훨훨씬 티켓팅이 치열할테니 다들 화이팅하시길!!!! 그때의 감동 꼭 느끼고 오세요 그럼 이만! https://blog.naver.com/bn881028/224084715804

[플레이브]Born Savage 퍼포먼스 뮤비 공개 + 움짤모음 / 잡담

Brown lady BINNA's blog|2026년 4월 20일|음악

https://youtu.be/n-sIvDbeGb0?si=1qwSMzQxTrZ0PL6N 이번에도 뮤비가 아니라 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쉬때도 진짜 좋았는데 그것보다 훨씬훨씬훨씬 업그레이드된게 나오다 음중,엠카무대때 이미 스모키는 선보였는데 모자던지는건 원래 없는 안무가 맞네???? 하여간 움짤보면서 잡담 ㄱ -GIF 출처: 내 손가락- 하미니 날라차기로 시작 저 쓰러진 배치가 대쉬 마지막 장면인건 다들 아실거고 안그래도 볼캡 한노아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 진짜 제대로 느낀다 본쌔 안무 이번에 왜 여성 안무가님들이랑 협업했는지 진짜 잘 알겠음 뭐랄까 안그래도 여돌 춤같은거 쫀득하게 잘추는 애들이긴 한데 아무래도 기본베이스가 남돌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