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박스오피스 1위 '다이하드 라스트데이', 2위 '19곰 테드', '광해 왕이 된 남자' 와 '제로 다크 서티' 가 랭크인.
By 미성숙 카부토의 보금자리 | 2013년 2월 22일 |
2013년 02월 16일 ~ 2013년 02월 17일 다이하드 라스트데이19곰 테드뇌남스트로베리 나이트레 미제라블제로 다크 서티라이프 오브 파이잭 리처도쿄가족광해 왕이 된 남자 2월 16~17일 일본 박스오피스가 발표되었다. '다이하드 라스트 데이' 가 화려한 스타트를 끊었다.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TOHO시네마즈의 서비스데이 (매월 14일)에 개봉, 주말까지 4일간 동원 49만 5,770명, 흥행수입 6억 0,991만 1,550엔을 기록. 주말 이틀 간은 동원 31만 8,154명, 흥행수입 4억 0,243만 6,350엔을 기록했다. 전작 '다이하드 4.0' 의 흥행수입 39.1억엔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초반은 순조롭다. 2위인 '19곰 테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 ザ・ファーストスラムダンク (2022)
By 멧가비 | 2023년 2월 26일 |
이 영화에 대해 논하려면 원작 만화의 어떤 성격을 반드시 먼저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 원작 [슬램덩크] 이전의 스포츠 만화라는 것은 이른바 "스포콘(スポコン)"이라고 해서, 과격한 특훈과 처절한 승부를 이겨내는 주인공의 투지와 근성이 중요한 장르였다. 고도성장기 스포콘의 주인공들은 늘 고독하거나 화가 나 있었고 승부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비극적인 전사(前史)를 갖고 있었다. 그에서 영향 받았을 한국의 스포츠맨들, 오혜성이나 독고탁 역시 근본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그렇게 늘 숨막히던 6, 70년대의 스포츠 만화 경향을 한 번에 뒤엎은 게 [슬램덩크]였다. 단적으로 말하자면, 북산의 다섯 주전들 모두에게 농구에 뛰어든 드라마틱한 계기라던가 농구로 이루고자 하는 원대한 자아실현 목표 같은 것은 주
광해, 왕이 된 남자 걱정된다
By 앤잇굿? | 2012년 7월 13일 |
개봉일 2012.09 작품소개 조선 제 15대 왕이자 비운의 군주였던 광해군의 숨겨진 비밀을 소재로 한 팩션사극. 기대 이병헌의 간지 우려 ‘나는 왕이로소이다’ 흥행예상 기대 < 우려 정말 신기하다. 잊을만하면 한 번씩 이런 일이 벌어진다. 이병헌 간지 작살이고 감독도 믿고 보는 추창민이어서 작품 자체만 놓고 보면 대박날 것 같은데 개봉 시기를 생각하면 긴가민가해진다. 톤앤매너는 다르지만 똑같은 왕자와 거지 이야기인 ‘나는 왕이로소이다’의 개봉일과 한 달 차이 밖에 안 나기 때문이다. ‘싸이렌’ vs. ‘리베라메’ 또는 ‘역전의 명수’ vs. ‘역전에 산다’ 사태가 생각난다. 한국 극장가에 왕자와 거지 시장이 얼마나 큰 지는 모르겠지만 한 달 차이로 개봉한다면 시
일본영화 나라타주, 마츠모토 준이 도달한 '눈빛 40%의 비밀'
By 덕후 | 2018년 1월 5일 |
마츠모토 준 '애매한 연기' 모색하며 도달한「눈의 광채 40%」 사랑은 논리로는 잴 수 없다. 아라시 멤버 마츠모토 준이 시마모토 리오 (島本理生)의 연애 소설을 실사화한 '나라타주 (ナラタージュ, 2017년 10월 8일 개봉)」에서 약 4년 만에 영화 주연을 이뤘다. 그가 연기한 건 예전 제자와 용서 받지 못할 사랑에 빠지는 고등학교 교사 하야마 타카시 (葉山貴司) 역. 답이 없는, 애매모호한 얇은 베일에 싸인 역할에는 마츠모토 자신도 갈등이 있었다고 한다. '나라타주'란 인물의 회상에 의해 과거를 묘사하는 영화 표현을 뜻한다. 이야기는 사회인이 된 이즈미가 하야마와 보낸 나날을 회상하는 형태로 진행되어 간다. 마츠모토는 '저보다는 카스미쨩의 영화' 라고 느껴 자신이 '주인공'이라고 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