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데빌 메이 크라이 블러드 팰리스 DLC 2월 19일 등록 예정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3년 2월 14일 |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블러드 팰리스 DLC 2월 19일 등록 예정](https://img.zoomtrend.com/2013/02/14/e0107944_511c45e22a4f7.jpg)
PS3버전은 19일, XBOX360버전은 20일 무료로 등록 예정이며, 블러드 팰리스 DLC와 동시에 밸런스 패치도 있음 -Poison AI issue addressed (she no longer enters non-interactive state) -Lessened damage and style boost from Demon Evade -Arbiter "Drop" now causes damage and style gain even if jump-canceled -Non-damaging moves no longer provide style points -Damage done by weakest enemies increased -Damage done by all enemies increased on Ne
[다크소울2] 거인왕 노가다, 안전하게 해보자
By 밥해먹기 귀찮다 | 2014년 5월 26일 |
거인왕 노가다를 시작해보려고 했는데 암술로 잡는게 쉽다네? 그런데 사람들이 추천해준 위치에서 회피하면서 공격하기는 컨이 빡세다?그러신 분들은 아예 공격이 안 닿을 거리에서 싸우면 되죠! ====================================================================================== 민나 다이스키 거인왕 마라톤. 제 나름대로 시행착오 끝에 도달한 안정된 방법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캐릭이 밀리캐 - 밀리+대뇌창 캐릭이었는데 암술로 잡는게 빠르대서 그릇 써서 바꿔보고 이리저리 스탯 굴려보면서 지금은 안정적으로 클리어하게됬네요. 속도는 그렇게 빠르진 않지만 안전하게 거인왕 노가다 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FC] 스트라이더 히류 (ストライダー飛竜, 1989, CAPCOM) #5 호주~레드드래곤
By 플로렌스의 네티하비 블로그 | 2014년 3월 20일 |
![[FC] 스트라이더 히류 (ストライダー飛竜, 1989, CAPCOM) #5 호주~레드드래곤](https://img.zoomtrend.com/2014/03/20/c0034770_5328d6a278220.png)
[FC] 스트라이더 히류 (ストライダー飛竜, 1989, CAPCOM) #4 아프리카~로스엔젤리스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로스앤젤리스에서 매틱의 스트라이더즈에 의해 시이나가 살해당하고 히류는 복수를 다짐한다. 그 끝에서 마인드 컨트롤 병기 '자인(ZAIN)'을 만든 신디케이트의 총수 '페이서스 클레이'는 히류의 필살기 '프라즈마 애로우'로 바리어와 함께 꿰뚫어버렸지만 사건의 흑막인 스트라이더즈 부장 '매틱'은 건재하다. 매틱은 과연 어디에? 그리고 그 뒤를 쫓는 카인은 어디에? [ 11. 오스트레일리아(호주) ]호주의 도입부는 가시트랩으로 시작된다. 이전의 가시트랩과 달리 이곳에서는 떨어지면 빠져나갈 수 없어 즉사하기 쉽다. 트랩의 맨 오른쪽은 간격이 꽤 넓어 통상 점프로는 건널 수 없으므로 특수기
트라이얼즈 에볼루션 - 진화에는 끝이 없다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2년 4월 22일 |
기대보다 더욱 놀랍게 나와서 요즘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트라이얼즈 에볼루션의 개인적인 소감입니다. 디자인 - 전작의 폐쇠적인 공간만을 탈피하여, 탁 트인 맵과, 자연스레 이동하는 카메라 워크까지, 살기 위한 처절한 레이싱이 아닌 그저 미칠듯이 달린다는 느낌을 주게 변하였다. 각 트랙마다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트랙마다 눈이 심심하지 않게 각종 기믹이 곁들어져 있다. 몇몇 트랙은 처음하면 신선한 느낌을 받을 정도. 사운드 - 오토바이의 미칠듯한 엔진음과 주변의 폭발과 파괴되는 오브젝트 소리, 그리고 캐릭터의 비명소리가 한데 어우러져서 스릴의 극을 만들어준다. 다만 게임 사운드트랙이 너무 밋밋하고 존재감이 없는게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