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페스 - 입에서 사리가 나올 것 같은 패턴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5년 12월 1일 |
![스쿠페스 - 입에서 사리가 나올 것 같은 패턴](https://img.zoomtrend.com/2015/12/01/f0080272_565d498acec69.png)
바로 순애렌즈입니다. 난이도는 보시다시피 10성이죠. 11성 이상의 불익스가 나오는 마당에 10성이 무슨 대수냐 싶겠지만... 사람마다 잘하고 못하고가 있는데 저랑 순애렌즈의 궁합은 그야말로 최악입니다. 곡 전반에 걸쳐서 제가 싫어하는 패턴으로 점철되어있어요... 동체시력이 아니라 둔중한 반사신경에 의존해야하는 자비없는 트릴 구간이라던가 롱노트에서 바로 숏노트로 전환해야 하는 구간이 트릴이랑 섞여있거나 대체 이벤곡 출신인데 이렇게 난이도를 높여놓은 사람은 누구인가 54번만에 경축 풀콤 (...) 패턴을 다 알고 있으면서도 벗어나질 못하니 더욱 갑갑한 노릇이죠. 마그네틱처럼 패턴이라도 재미있음 모를까 50번 연속으로 같은 노래를 들어야하니... 으으으엑, 한동
스쿠페스 - 스쿠페스 여름 대격변! 게임은 3.0으로 달려갑니다!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5년 8월 4일 |
![스쿠페스 - 스쿠페스 여름 대격변! 게임은 3.0으로 달려갑니다!](https://img.zoomtrend.com/2015/08/04/f0080272_55c041de1b7af.png)
이 게임이 서비스한지 어언 2년하고도 4개월이 흘렀습니다. 모바일 게임치고는 굉장히 긴 수명을 자랑하고 있는데, 일단 '기본적인 게임성'을 확실히 갖춘 뒤 거기에다가 인기 IP 를 제대로 업은 것이 주효했다고 하지요. KLab은 이 게임으로 비상했고. 변화가 적을 것 같은 이 게임도 상당히 자주 이런저런 걸 흡수하고 변화를 거듭해왔는데요. 이번엔 유저수 1천만 돌파 기념으로 예비되었던 대형 업데이트가 단체로 실시되었습니다! 그 변화가 엄청난데, 한 번 직접 체험해보도록 하지요. 우선 가장 큰 시스템적 변화로는 [과제의 도입] / [씰 SHOP의 구현] 이 있겠습니다! 과제란, 일정 목적이 있어서 그걸 달성하면 보상을 주는 형식입니다. 과제에는 데일리 / 중요 / 그 외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
러브라이브 - 러브라이브 2기 PV 대공개!!!
By 남두비겁성의 빠바박동산 | 2014년 3월 30일 |
![러브라이브 - 러브라이브 2기 PV 대공개!!!](https://img.zoomtrend.com/2014/03/30/f0080272_5338252b39c88.jpg)
가아아아아아앜!! 꺄아아아! 꺄아아아! 꺄아아아아!! (...) 드디어 왔어요 왔어, 바로 일주일 앞으로 왔어요!! 일주일만 있으면 다시 볼 수 있어요!! 이번엔 시련을 넘어서, 더욱 굳건해지고 대놓고 디스를 하게 된 9인의 이야기!! 눈이 타네무라 아리나 선생님 그림처럼 되자 하라쇼를 외치는 에리치카!! 절벽으로 떨어지는 린과 니코! (...) 목욕 타올 따위는 없는 호노카!! 추동버전 연습복으로 갈아입은 일행!! 카요칭의 홍조!! 그리고 다시 한 번 찾아온 기회!! 살아있길 잘했지!! 특방에서 나온 4th 보쿠이마 라이브를 따라부르며(...) 러브라이블레이드를 휘둘러댄지라 체력이 소모된 상태에서 리저렉션을 맞은 기분이에요!! 정말로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의 '원죄原罪'
By 無錢生苦 有錢生樂 | 2015년 2월 4일 |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의 '원죄原罪'](https://img.zoomtrend.com/2015/02/04/e0064461_54d187ce58f12.png)
2013년에 1기/ 2014년에 2기가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는 2010년 부터 시작된 가상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러브라이브! 를 극적으로 흥행의 반열에 올린 (프로젝트에 소속된 한)컨텐츠이자, 동시에 그 자체는 적극적 비판의 대상이 된 컨텐츠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러브라이브! 라는 프로젝트로 길러진 가상 아이돌을 좋아하는 이들, 그러니까 팬들에게도 전면적으로 지지받지 못하며/ 팬들이 아닌 이들에게는 비판의 대상 & 안티에게는 비난의 핵심이 되는 경우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누구도 이 애니메이션이 러브라이브! 프로젝트를 소위 띄웠다는 사실에는 반론을 제기하지 않는데 이는 이 애니메이션 방영 전후의 프로젝트 관련 전체 컨텐츠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 및 수익 수치로 그것이 입증되며 입증되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