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컨셉과 스펙
By i WANT | 2013년 11월 19일 |
커피 마시면서 게임의 컨셉에 대해 생각해 봤다. 간단히 정리해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퍼즐 게임” 너무 당연한 이야기잖아! 무슨 기종으로 만들까 생각해보다 그냥 맘편하게 아이폰으로 결졍했다. 유니티나 cocos-2d를 이용해서 멀티플랫폼으로 만들 수도 있지만, 1인 개발자의 한계는 결국 테스트 할 때 드러나는 법. 두기종을 테스트 하기가 아마 만만치 않을거라 예상이 된다. 게다가, 나는 안드로이드 기기가 없다. ㅜㅜ 플레잉 타임은 모바일이니까 한판에 약 5분 정도.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게임을 즐기기 위한 하트나, 앱내 광고도 한번 고려해 볼까?
메코라마 공략 (MEKORAMA gameplay) Level 50 Maker Space
By Aura | 2020년 1월 5일 |
공략, 치트, 퍼즐, 아이폰, 게임, 메코라마, 아케이드, gameplay, cheat, puzzle, iphone, game, mekorama, arcade, oddbotout, odd, bot, out, chapter 50, level 50
iOS 13.1 업데이트 시작
By 파미의 여러가지 이야기 | 2019년 9월 24일 |
iOS 13.1 업데이트는 iPhone 11,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에서 초광대역 기술을 사용하여 AirDrop 지원, 단축어 앱에서 자동화 제안, 지도 앱에서 예상 도착 시간 공유 등의 기능 향상 및 오류 수정을 포함합니다.AirDrop공간 인식을 지원하는 초광대역 기술이 탑재된 새로운 U1 칩을 사용하여 iPhone 11,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 간에 대상을 가리켜서 AirDrop할 수 있음단축어갤러리에서 사용자의 일상생활에 맞게 개인 맞춤화된 자동화를 제안함트리거 조건을 기반으로 개인용 및 홈 자동화 단축어가 자동으로 실행됨자동화 탭에서 고급 동작으로서 단축어에 대한 홈 앱 지원을 제공함지도경로에 따라 이동 중일 때 예상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