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호쿠
포스트: 1|조회수: 0|LOCATION
Posts
1 post
불현듯 아키타(秋田)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이런 것 때문에 생긴 건...아니고. (...) 계기는 사소한 거였습니다. 이번에 니코 하이퍼점보 네소베리 인형이 나왔잖아요? 그래서 구입을 했더니만 이게 평소처럼 도쿄 / 카나가와 / 치바 같은 데가 아니라...아키타에서 날아오더라구요! 저렇게 먼 곳에서 날아오다니, 역시 인기 아이돌은 전역을 다 돌아다니는구나... 어쨌건, 그런 사소한 계기에서 갑자기 아키타에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일본 동북쪽에는 흥미가 많아요. 그 끔찍한 사건 이후로... 아무리 세월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을만큼 큰 상흔이 남은 토호쿠 지방인지라 국내에서 놀러가는 사람들도 격감했다고 들었습니다. 아오모리에 취항하던 국제선도 아예 폐지했다가 약간이나마 회복된 상황이라 하고. 하긴, 세상에 놀러갈 곳이 많으니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