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타

포스트: 4|조회수: 0|PERSON
Items

Posts

4 posts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22화까지 감상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22화까지 감상

덕질의 의미|2013년 3월 17일

쌤... 한 12화까지 보고 쟁여뒀던 사쿠라장을 쭉 달렸습니다. 사실 13화부터 안 보고 있었던 이유가 소라타의 병크가 매번 터지는 다른 사람들의 한 줄 코멘트를 보고 아 시발 보면 또 빡치겠구나 싶어서 쟁여뒀던 건데 아니나다를까^ㅅ^ 소라타... 아오. 슬슬 끝이라고 정리가 되는 기분이긴 합니다만 여기까지 온 이상 23화부터의 내용은 뭐.... 볼 필요도 없겠네요. 22화까지가 사실상 클라이맥스였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듯. 나머지는 에필로그인데 어떻게 될지.. 근데 어떻게 끝나도 내 맘에는 안 들 것 같아..... 이유는 아래에 네타바레와 함께(...) 나나미가 참 귀여웠지 하지만 영원히 고통받는 나나미 작가는 나나미의 안티였던 것이다 그런 것이다. 이건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18화, 이거이 사쿠라장이제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18화, 이거이 사쿠라장이제

니들 진짜 그냥 커플해라 엄청나게 잘 어울리네. 애완질이나 하는 마시롱 너 OUT! 이번 화는 사쿠라장의 공식 우주인(?) 카미이구사 미사키에 초점이 맞춰진 에피소드로 사쿠라장의 결속력을 확인할 수 있었달까 그 결속력이 드러난 뒤의 이 마무리는 역시 노렸다는 느낌이었지만 뭐 어쨌든 이번에도 여러모로 맘에 들었던 18화였습니다. 사실 제가 원작을 5.5권까지 읽은지라 딱 5권까지의 분량으로 끝나서 이제 19화부터는 미지의 세계네요. 6권부터는 이제 어쩔 수 없이 애니 끝나고 보게 되는 판국이 되버렸습니다. 뭐, 그게 나쁜건 아니지만(오히려 5권도 안 읽으려다가 못 참아서 읽은거고). 여튼 뭐 이번 화에서도 깨알같이 터지는 센스들에 웃으면서 봤네요. 나름 진지한 스토리를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8화 감상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8화 감상

덕질의 의미|2012년 11월 28일

음 역시 미사키가 좋군 완전 마음이 나나미에서 미사키로 돌아선 것 같은 기분이네요(...) 처음 미사키 나왔을 땐 '아 또 무슨 난리법석 천재 만능 무적 캐릭터인가' 하고 생각했던지라 별 볼 일 없었는데 중간에 약한 모습도 보여주시고 하면서 호감도가 상승한 것 같습니다. 반면 나나미는 사쿠라장 들어오면서 호감도가 하락한 기분(...) 딱 같은 반 친구 정도의 포지션의 거리감이 좋았던 것 같은데.. 사쿠라장 들어오면서 점점 캐릭터의 포지션이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 서브히로인'이 되어가는 느낌이라 좀 그릏네여..쩝..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8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4화, 재밌는데 뭐가 문제지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4화, 재밌는데 뭐가 문제지

우수에 찬 무표정이란 말이 어울리는 여캐가 있을 줄이야. 그림능력은 거의 신급ㅋ 우왕굳? 3화의 진지했던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나름 깔끔히 해결되는 방향으로 전개되는 분위기의 4화였습니다. 그보다 시이나 여러 의미로 여신.. 이게 호불호가 갈리는게 어떻게 보면 이해가 안 가는 것도 아닌데 제 입장에선 진짜 이렇게 좋은 청춘물(+러브코미디물)은 처음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애들 능력자가 좀 너무 뛰어난 감이 없잖아 있지만(게다가 둘다 여캐란 점이 반칙) 뭐 그것도 하나의 갭(?)으로 받아들이면 될 문제고. 그에 짝짜꿍하는 남캐들이 나름 평범해서 오히려 안심인 느낌(뭐가?). 나나미, 그녀는 좋은 들러리였... 으앙 얘도 평범하게 노력파인데 남주를 좋아하게 된게 실수 ㅠㅠ 미사키는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