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위유
포스트: 1|조회수: 0|ARTIFACT
Posts
1 post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U : 클리어
HD 첫 마리오인가?? 야심차게 위유를 사고, 배요네타2, 환영이문록, 스타폭스, 젤다의전설 등등을 구매하였으나, 어째 가장 열심히 한 게임은 슈퍼마리오 위유;;; 사실 배요네타를 가장 먼저 집어봤는데, 프로컨트롤러가 영 손에 안잡히기도 하고, 위유패드 역시 액션게임에는 뭔가 크고 아름다워서;; 손이 안가던 즈음... 가장 만만한 슈퍼마리오를 플레이 근데... 이거 결코 만만한 난이도는 아니었다... 스타코인 세개는 커녕 몇몇 스테이지는 클리어 조차 힘들었던 기억이ㅠㅠㅠㅠ 뭐 너무 쉬운 난이도였다면, 이렇게 불타오르지도 않았겠지 그래도 꾸역꾸역 즐기고 보니, 역시 마리오는 마리오더라 가히 넘버원 플래포머게임이라 할만하다 스테이지 별 테마, 음악 등등 흠잡을 데가 없으며, 그래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