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킨
Posts
6 posts
사이코아머 고바리안 15화
도망쳤으니... 소문 빠르네. 지구 침략이 성공하든 실패하든 말단 병사와는 아무 상관 없습니다. 기지 폭발 전에 돔슨이 탈출에 사용한 기계에 들어가서 적의 본거지에 와버렸습니다. 너무 막 나가는 전개 아냐? 일단 달려. 초능력으로 문을 가볍게 파괴 여기선 초능력이 더 강해졌습니다. 쟤네들은? 불평분자들입니다. 가라다인 황제를 몰아낼 생각 별로 호응은 없는 것 같지만 쫓겨난 뒤에 저러고 있었습니다. 그 모습으론 너무 눈에 띄는 것 아닌가? 말이 문제가 아닌데... 초능력으로 외계의 말을 듣고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 받은 가라다인 돔슨 때문입니다. 칼 만들어서 죽였나? 상황을 보랬는데 술이나

퍼시픽 림 : 업라이징 두 번 더 봤음 (스포 많음)
결국 어제 울산 가서 아이맥스로 보고 오늘 아침 대구에서 4DX로 봐서 4회차 채웠음. 재미로만 따지면 전작보단 업라이징이 나았음. 전작은 중간에 지루한 부분이 많아서 다회차 했을 때 중간에 좀 졸았는데 이번엔 네 번 보면서 네 번 다 시간 가는 줄 몰랐으니... 재미있게 보고 그냥 끝내면 되는 것을 모사이트에서 여전히 열심히 까이는 걸 보고 나라도 편들어주자는 쓸데없는 생각이 들어 또 포스팅 솔직히 유치한 거대로봇 애니를 극장판 실사 영화로 만든 거나 마찬가지인데 호불호가 안 갈리면 이상한 거고 1탄이 호불호가 갈린 상황에서 2탄은 1탄의 호인 사람들 사이에서 또 호불호가 갈리는 거니까 평가가 더 나쁜 게 당연 스토리는 이번이 심플해서 좋았음. 에바 이후에 나온 이런저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