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행급행열차
포스트: 1|조회수: 0|ARTIFACT
Posts
1 post분당선 수원행 급행열차가 생겼더군요.
올해부터 운행시작하는듯하더군요.다른곳은 정보가 없어서 서울메트로 홈피가니까 정보가 있어요.아침 출근시간 7시대하고 8시대에 한대씩 총 2대.퇴근시간에는 좀 많이 편성되서 4대.18시대에 1대, 19시대에 2대, 20시대에 1대.(왕십리->수원행) 기존에는 출근시간대에 수원->왕십리행 밖에 없어서..아침에 수원쪽으로 출근하는 저에겐 마른땅에 단비같은 존재가 생겼습니다. ㅠ(정작 기상시간은 별 다를거 없다는게 문제지만 ㅠㅜ) 일단 열차관련이니 여행밸리로..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