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환경
포스트: 1
Posts
1 post
에어팟 4세대 노캔, 3세대에서 에어팟4 갈아타는이유
꽤 익숙했던 에어팟 3세대는 아쉬움으로 남았다. 귀구멍을 틀어 막아서 갑갑하고 습기 차는 커널형 이어폰은 논외로 하고 오픈형 이어폰을 좋아하는 나는 에어팟 3세대도 꽤 오랫동안 애용해왔다. 오픈형 특유의 가벼운 착용감, 애플 생태계와의 매끄러운 연동, 그리고 준수한 음질은 확실히 매력적이었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몇 가지 아쉬움이 쌓였다. 우선 2세대에 비해 귀에 착 달라 붙지 않았다. 뚱뚱하게 느껴졌고 특유의 찰떡같은 밀착력이 사라져 버렸다. 가장 큰 문제는 소음 환경에서의 사용성이었다. 카페나 지하철처럼 소음이 많은 공간에서는 음악을 듣거나 통화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볼륨을 높여도 소음에 묻히고, 장시간 청취.......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