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8 posts소녀전선. 안아줘.......
출처 : 아니 제리코는 일러도 좋고 케릭설정도 좋은데 문제는 그게.. 참.... 성능이.. Orz ㅠㅠ
[소녀전선] VA-11 HALL-A 콜라보 정산 - 1
VA-11 HALL-A가 뭔가 해서 찾아보니 베네수엘라의 바텐더 게임이라고;; 나름 컬트적인 인기가 있었던 듯?!?? 술집인데 메인으로 눈에 들어오는게 미니미들이랔ㅋㅋㅋ 문명이 이상하게 전해져오는ㅋㅋ 아니 쿠거와 퓨마가 왜 ㅋㅋㅋㅋ 환경주의 만세!! 인권 만세!! 원작게임과 비슷한 술제조 시스템도~ 바텐더를 영입하며 술 아이템까지~ 제리코 일러스트가 못 알아보겠....그나저나 인형이 목발이라니 특이한~ 멀티버스 설정도 ㅋㅋ 그쪽도?!?? IDW가 이렇게 감동을 줄리없어~ G28은 왜 여기서 일을ㅋㅋ 원작에선 어땠는짘ㅋㅋ 동글동글한 엔딩~ 전
소녀전선. 짤공장 센세 짤
하지만 전 제리코가 없지요. ...없다구요!!! ㅜㅜ ㅂㄷㅂㄷ
소녀전선. 새로운 인형이 공개되었죠.
제리코는 뭐 그렇다쳐도 K31은 공안당할꺼라는데 1토큰 겁니다. 잘 뽑혔는데 공안당할꺼에요!!! ㅠㅠㅠㅠ 덤. 매드코어 센세 짤 생산 능력 ㄷㄷㄷ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