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27기영식
포스트: 1
Posts
1 post
나는 솔로 27기 정숙 눈물 흘린 이유, 아쉬운 영철 최고 신랑감 영식 216회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방송사에 있습니다.) 결국 모든 남자들은 나는 솔로 27기 정숙이었다는 결론이었다. 27기 현커가 한 명도 없다는 소식을 듣고 보니, 꼭 자신의 기수에서 짝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은 조금은 내려놓아도 될 것 같다. 나름 나솔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어 있어서 출연 이후 전체 기수 출연진들과 무수한 만남이 가능한데다, 방송에서 진솔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준 이들은 여기저기서 가만히 놔두질 않을 거야. 인스타 DM도 엄청 올 테고. 나는 솔로 27기 광수나 영식도 연락 엄청 받았을 듯? 나는 솔로 27기 영철은 굳이 그런 모습을 보였어야 했나 싶을 정도로 아쉬웠고, 보면 볼수록 최고의 신랑감은 영식이란 생각도 들었다. .......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