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만족
포스트: 1
Posts
1 post
위닉스 인버터 제습기20L DXWE200-OEK 일주일사용후기 AS만족
위닉스 제습기 20L DXWE200-OEK 왜 제습기는 위닉스인지 AS받아보고 나니 더 잘 알겠어요 제습기!! 제일 중요한 소음!! 만족스런 AS 꼼꼼한 설명 캬~이 조용함 그외 사용해보니 바른보증케어 서비스 위닉스 뽀송 제습기 일주일 사용해보니 제가 구매한건 20L제품이지만 쇼커에 없어없어없어!!ㅋ 제습기=위닉스 사용해보니 알겠더라구요 작은 평형이라면 가성비 이제품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