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카쨩카와이
포스트: 1
Posts
1 post
170617 - 타카나시 릿카 (중2병)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의 릿카쨩입니다. 어제 극장판 ED 영상을 보고 팬이 되어버렸네요.결국 포폴 작업도 미루고 팬아트 한 장 그리고야 말았습니다...ㅇ<-< 덕분에 주말안에 포폴 완성은 힘들게 되었지만, 좋아하는 걸 그리고 나니 마음은 충족하군요.마치 오지게 안 나오던 세트 아이템의 마지막 파츠를 득템한 듯한 기분이랄까요? 릿카쨩 카와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잇!!!!! =ㅠ= 다음주에 애니 챙겨봐야겠습니당.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