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하지
포스트: 1
Posts
1 post
20억통의 메일을 보낸 스토커가 체포, 좋아하는 애니는 역시
1 이게 그 러브라이븐가 뭔가 하는 그거냐 4 진짜냐 러브라이부타 최저네 6 무슨 애니? 14 >>6 러브라이브란거 7 메일 박스가 가득이라 받을 수 없어 10 매크로 짰겠지만 힘들었겠네 18 게임이다 19 1분에 몇통이나 보낸거야? 24 >>19 765통 50 >>24 히이익… 20 20억? 매크로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역겹네 49 뭐가 즐거워서 그렇게 메일을 보낸거야? 92 뭐야 이거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