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맵업그레이드

포스트: 1
Tags

Posts

1 post

소녀전선. 드디어 올것이 왔군.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11월 2일

다른거는 몰라도 ㅆ새는 꼭 3단계까지 올려놔야... ....어 뭐 왜요! 그 외 비빗챠라던가 사소리씨라던가 상렬이까지 모두 만랩이니 반지나 끼워주면 될듯. 흐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