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 posts

성우 토야마 나오쨩이 게릴라로 아키바에 나타난 결과ㅋㅋㅋㅋㅋㅋㅋ
1 토야마 나오 오피셜 @naobou_official 【나우보, 아키바에 출현!!】 아키하바라 에리어, 1일 게릴라 검장 실시중④ 타워 레코드 아키바점에서 업무 개시! 에이프런이 무척 잘 어울리네요! 이쪽에서기념으로 집합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선전겸) #naobou 이 스레는 3이 하드캐리 3 생각보다 미남 많아서 웃었다 109 >>3 엣? 183 >>3 어디에 미남이 있단거야 4 음습한 놈들 활발해서 웃음 5 백귀야행이냐 7 이렇게 귀엽지 않다고 8 누가 성우냐 11 슬프구만… 14 성우는 힘들겠어・・・ 34 안경 앞에 있는 애 귀여운데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