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덴마크 스타일이라는 켈리 맥주, 난 별루더라~
무알콜만 마시다가... 알콜있는 맥주를 마셔보니... 아~~~~ 진짜 맛나더군요 무알콜은 크롬바커나 에딩거를 빼고는 대부분 맛이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그 무알콜 맥주의 특징이 있어요 참 이게~ 맛이 독특하죠 퇴근하면서 요즘 그렇게 광고를 때리는 켈리를 구입해 봤어요 국산 맥주지만 덴마크 맥주를 표방하고 있고 덴마크에는 또 칼스버그라는 맥주의 강자가 있기때문에 기대를 하면서 구입해 봤어요~ 기존에 독일 맥주들을 워낙 좋아했고 흑맥주는 기네스를 좋아하는 스탈이라 거품을 좀 즐깁니다 아사히도 최근 마셔본 생맥주는 가격빼고는 만족스러웠거든요 나름 프리미엄이라고? ㅎㅎㅎ 마셔보자~ 컵에 따르자마자.... 거품이 좀 생기나 싶.......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