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가
포스트: 2
Posts
2 postsFF15 파티 전부 여자였으면 성공했다 설
1 적어도 나는 샀다 2 공감 13 공주님만 있는 FF15로 리메이크 해줘 음 그건 그것대로 좆망할 거 같은데디시디아 하실? 18대사도 구렸고20것보다, 솔직히 FF15 재밌었음21모에 돼지 밖에 기뻐하지 않잖아 평범하게 남녀 2명씩이면 되겠지22 10-2는 유우나를 그런 식으로 만든게 나빠 신 주인공이었으면 어땠을까27역시 드라퀘는 신이다32버그 축제로 가장 불타올랐던게 제일 슬픔33겉보기엔 강해보이는 여자가 여성스러운 광경을 보여주겠지34나, 당신이 좋습니다36네 10-23713에서도 주인공이랑 머릿수건이 싸웠지만 평판 나빴다
![[클로저스]힘들다](https://img.zoomtrend.com/2017/02/07/b0396406_589982f9df022.png)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