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21 posts
사이코아머 고바리안 15화
도망쳤으니... 소문 빠르네. 지구 침략이 성공하든 실패하든 말단 병사와는 아무 상관 없습니다. 기지 폭발 전에 돔슨이 탈출에 사용한 기계에 들어가서 적의 본거지에 와버렸습니다. 너무 막 나가는 전개 아냐? 일단 달려. 초능력으로 문을 가볍게 파괴 여기선 초능력이 더 강해졌습니다. 쟤네들은? 불평분자들입니다. 가라다인 황제를 몰아낼 생각 별로 호응은 없는 것 같지만 쫓겨난 뒤에 저러고 있었습니다. 그 모습으론 너무 눈에 띄는 것 아닌가? 말이 문제가 아닌데... 초능력으로 외계의 말을 듣고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 받은 가라다인 돔슨 때문입니다. 칼 만들어서 죽였나? 상황을 보랬는데 술이나
![[마비노기]세상에 이젠 이마트하고 짜고 오프라인 키트를 다 파네](https://img.zoomtrend.com/2015/12/11/c0011089_566a72c087786.png)
[마비노기]세상에 이젠 이마트하고 짜고 오프라인 키트를 다 파네
징한것덜... 온라인 구매 한도 걸린 호...고갱님들을 노릴려는 떡떡한것덜...
요즘 약 빤 광고가 흥한다면서요? - 이마트, 또 한건 했구나!
제1편 : 나쁜녀석들 2편 : New X-파일 제3편 : 위험한 상견례편 마치 영화처럼 시작했다가 PPL로 끝나는 이마트 광고인데,영화 트루먼쇼에 나오는 황당함을 느끼게 되네요. ㅋㅋㅋ 특히 1편이 시리즈처럼 보이게 페이크를 걸었는데, 2편에선 왠 X-파일이 나와. ㅋㅋㅋ 간만에 본 약 빤 광고입니다!
목사 삭발에 비정규직 노동자까지 나서… 국정원 규탄 시국선언
▲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22일 서울 중구 덕수궁 앞에서 국정원 부정선거 규탄 비정규노동자 시국선언을 하고 있다. /뉴시스22일 국가정보원의 불법 대선 개입 사건을 규탄하는 시국선언이 잇따랐다. 이마트 정상화를 위한 공동대책위원회, 삼성전자서비스 불법고용 근절을 위한 공동대책위원회 등 비정규직 노동자 25개 단체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주의 파괴한 국정원의 부정선거 규탄한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국정원의 정치 개입 사건은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의 외압으로 수사조차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며 "또 국정원은 국민들의 비판을 무마하기 위해 남북정상회담 회의록을 유출하는 등 불법행위를 서슴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앞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전남·광주·광주동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