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9 posts
세무사 왈 : 올해도 지출이 별로 없네요.
누군 세금을 많이 내서 좋다고 이야기를 하는 분들도 있던데.. 난 그렇지 않다. 어떻게든.. 그냥 돈 나가는 게 싫다. 돈은 소중한 자산이다. 돈은 그냥 소중한 것이니까 말이다. 그 돈을 벌기 위해 힘을 썼고 고생을 했다. 그래서 그 돈을 보내주기 싫다. 누군 그 돈을 보내서 좋은 곳에서 쓰이면 좋겠다고 한다. 물론 좋은 말이다. 하지만 난 그 돈이 나를 위해 더 잘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싶다. 그게 더 솔직한 마음이고 정직한 마음이라고 말하고 싶다. 내가 쓰는 신용카드는 딱 두 곳뿐이다. 현금도 거의 쓰지 않는다. 그래서 별로 지출이 없다. 내가 쓰는 세무사에도 줄 자료도 사실 그래서 별로 없다. 자료를 주면 세무사에서 이렇게.......

CJ 헬로모바일 사용평
현재 헬로모바일 SK회선 사용중임 usim전용 요금제가아닌 단말기와 연계된 LTE 요금제 -> 데이터에 따른 요금제가 다양하지않다 100mb->300mb->이후 기가 단위인데 요금은 기하급수적으로 뛴다 주로 음성과 문자에 치중한 요금제 타입이 많음 SK라인보다는 KT쪽을 추천합니다 장점 요금내는걸로 CJ포인트가 쌓인다 단점 알뜰폰 회사중 홈페이지가 가장 잘 되어있는데 기존3사 통신사만큼 전지전능한 홈페이지는 아니다 홈페이지상으로 요금제 변경불가능하다(부가서비스 일부 가능)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