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인치

포스트: 55|아이템:27인치(5)
Tags

Posts

55 posts
라익미 스마트 27 오프화이트, 가성비 27인치 안드로이드 모니터겸 무빙 TV추천

라익미 스마트 27 오프화이트, 가성비 27인치 안드로이드 모니터겸 무빙 TV추천

자유분방 IT사진|2023년 8월 31일

라익미 스마트 27 오프화이트, 가성비 27인치 안드로이드 모니터겸 무빙 TV추천 안녕하세요. 사진IT 크리에이터 자유분방입니다. 개인적으로 유튜브나 OTT 등을 스마트폰으로 많이 보는 편입니다. 화면이 작다보니 크롬캐스트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TV가 거실에 있다 보니 크롬캐스트를 연결하려면 거실로 이동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바퀴달린 무빙TV 라익미 스마트 27 오프화이트 색상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바퀴가 달려있어 원하는 위치로 쉽게 이동하여 시청할 수 있고, 미러링이나 크롬캐스트로 연결 후 다양한 콘텐츠들을 편안한 자세로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4W x 4W 스피커도 탑.......

모니터 고민

함부르거의 이글루|2019년 10월 8일

- 마음의 소리- (욕망) 야 4K 질러 4K!!! 남자라면 꼴리는대로 질러야지! 돈 뒀다 어디 쓰냐!!! 질러 4K!!!!!!!!!!!!!!!!!!!!! 4K 하악하악!!! (이성) 어허 욕망 이 색기야 미쳤냐? 뭘 보지도 않고 사? 니 피지컬이 감당할 수 있나부터 따져봐야지 그냥 지른다고 되겠냐? 하 이 빌어먹을 자식이... ------------------ 드디어 그래픽 카드도 RTX 2070 super(사자 마자 가격 1만원 다운 ㅂㄷㅂㄷ) 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지출은 크지만 앞으로 상당기간은 그래픽 카드 때문에 돈 쓸 일은 없어 보이네요. ^^;;; 성능이며 발열제어며 뭐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습니다. 남은 것은 이제 모니터 하나... 이게 제일 골치 아프네요. 어디 벤치마크가 있

[AMD] 라이젠7 1700X 시스템 조립했습니다(작업용)

[AMD] 라이젠7 1700X 시스템 조립했습니다(작업용)

조립 자체는 11일에 했는데,이것저것 일에 치이다가 이제서야 포스팅 올리네요. 각설하고, 작년 9월에는방에 있던 샌디PC 1호가 골골대서껍데기랑 하드랑 몇 개 빼고하늘호수 시스템으로 다 갈아버리고, 올해 2월에는거실에 있던 샌디PC 2호가 골골 대서이것도 마찬가지로 껍데기, ODD, 하드랑 파워 같은 거 빼고카비호수 시스템으로 다 갈아버렸습니다. 뭐... 5년 전에는 다 제 돈으로 PC 업글 했던 것들이었지만,... 이번에는 부모님 카드 받아다가 했습니다.생각해보니 내가 쓰는 PC도 아닌데 내 돈 써서 업그레이드 하고 고칠 이유가 없었던 것도 있고... 암튼이후로는 집에서 PC 맞출 일 없을 줄 알았는데,웹툰 회사 다니다가 이직 준비하는 동생이이번에 적금 탔다고 자기 작업용 PC 맞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