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052 posts
나트랑호텔 미아 리조트 냐짱 베트남여행 하기 좋은 3월 날씨
저는 지금 베트남여행 중 입니다. 베트남은 정군이 아주 어렸을때 호치민과 나트랑을 여행한게 처음이었어요. 근데 사실 그때만해도 베트남의 매력을 잘 몰랐었던것 같은데 올 새해 첫날 다녀온 나트랑 여행을 시작으로 지금 다낭과 호이안을 여행 하다보니 베트남이 정말 매력적이란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이나 리조트도 너무 좋고 특히 뭘 먹어도 맛있는 음식들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3월의 베트남은 정말이지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라는거! 반바지와 얇은 남방 하나 입고 나갔는데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딱 좋은 날씨~ 하늘이 엄청 쾌청하지는 않지만 덥지 않아서 정말 여행하기 좋습니다. 지금 여행하고 있는 다낭과 호.......

나트랑 퓨전리조트 풀빌라 예약하고 커플 여행 준비
나트랑 퓨전리조트 풀빌라 예약하고 커플 여행 준비 나트랑으로 커플 여행 갑니다~~ 올해 같이 가는 첫 스타트를 나트랑으로 끊었네요. 리조트는 나트랑 퓨전리조트 예약 완료~ 작년 다낭에서도 남편과 함께 부부여행하면서 퓨전마이아 묵었거든요 만족도 너무 높아서 나트랑에서도 같은 계열이고 스파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나트랑 퓨전리조트로 결정했어요. 넘나 기대되는 것,,,, 요건 다낭 퓨전마이아에서 찍은 커플 사진인데 이번에도 커플 사진 좀 찍어야겠어용~ 사실 야심 차게 드론 가져가서 드론 띄우려고 알아봤는데 베트남 전체가 드론 금지라네요. 공항에서 바로 뺏긴다고 하니 드론 가져갈 꿈은 슬며시 접었어요 흑흑~~ 매일매일 수.......

자 나짱(나트랑)으로 출발!
2016.09.15 목요일 나트랑(냐짱)으로 가는 날조식을 6:45분 부터 중국인들이 먼저오면 다 휩쓰러가는걸 보고난 후;ㅅ;일찍 나와 대기했다.. 엄마랑 나도...;ㅅ;우아우아 팥찰밥 짱마싯! 우리네 술빵같은것도 있어서 먹어보니 술빵같은...맛.엄마랑 나랑 11.12좌석 앉아서 고고씽- 숙소 도착 채식요리 해주셨은데 오와! 마시쪄! 굿!자유시간이라고 해서 선......선..... 음...롱선사 사원으로 고고댑따 큰 불상이 있다고 해서 갔다다.. 눈뜨고 코도 베임 ....스님같은(까까머리 승복입은) 인간이 와서 부처님 앞에 향하나 올리세욤 해서엄마랑 둘이 향 받아서 향 꽂은 다음 가려고 하니까 부처님 한바퀴 돌아욤 'ㅅ'오 돌다보니 뒤에 방이 있어서 부처님 보고 불전함에 돈 넣고 나오는데너네 향값 내야대

나트랑 2일 (오전)
좋은기억 생각하다 여행기 얼른 쓰기로했다. 기운내자 전날밤 야경은 좀 삭막한듯하더니.. 멋진 나트랑 해변풍경 새벽6시에 사람들 막 해수욕하고 있드라. 해도 중천이고...-_-;; 우린 시계가 잘못된건지 다시 봤었다. 조식 오믈렛,미꽝(쌀국수넓적한면) - 반미샌드위치 - 쌀국수(돼지고기완자) 프랑스령이었던 곳은 기본 빵이 다 맛있다. 바게트 오븐에서 살짝 구워 파테(간) 슥슥 바르고 마요네즈 바르고 콜드컷(생햄) 종류별로 넣고 당근피클,오이,향채 꾹꾹 눌러넣고 핫소스,후추 살짝 뿌려주는데 완전 대박-_-)b 쌀국수는 돼지고기완자,햄,향채가 토핑으로 올라가고 국물이 아주 끝내준다.한국사람 입맛에 너무 잘 맞는다. 크흐..여태 먹어본 쌀국수는 그냥 컵라면이었네. 호텔앞 풍경 12시에 시티투어 신청해놓고 환전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