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Posts
251 posts
곤지암리조트 1일째
가족여행으로 곤지암리조트에 2박 3일 일정으로 묵고 왔습니다. 첫날은 L village의 Noble suite D형에서 묵었습니다.침실 2개+ 빈 방 하나+화장실 두개(양쪽 다 샤워부스 있고, 한쪽에는 욕탕까지)로 이루어진 구조.크기는 42평? 이라고 하던데 실감은 잘 안납니다(...) 거실이 작아서 그런가... 3시부터 체크인이라 밖에서 시간 때운건 안자랑 방에서 바라본 경치저 유리로 된 건물도 수영장이더군요. 오른쪽은 식당가, 그 뒤 산길은 스키장으로 사용되는 곳입니다. 비가 오는데 리조트의 건물과 건물 사이 간격이 많이 떨어져있어 방에만 있어야하나 걱정했는데(우산이 없었습니다) 통로가 아주 잘 되어 있더군요. 덕분에 이동에는 큰 지장이 없었습니다. 식당 몇 개가 통로에서 떨어져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