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동해] 가성비 온돌방, 호텔 이스트
모텔 애슈리였다 이름이 바뀌었다는데 가격이 괜찮아서 들렸습니다. 주차장도 적당히 괜찮네요. 커피머신과 정수기도 있고~ 제공품목은 이렇게~ 일회용 샤워타월을 주는게 좋네요. 욕조는 없고 soso하니~ 온돌방에 전기장판인데 그래도 방 전체적으로 따뜻하니 괜찮았네요. 와이파이나 티비 등도 무난히~ 아무래도 겨울이라 환기가 덜 되서 냄새는 좀 나지만 그럭저럭~ 청소가 아주 깔끔하진 않지만 연휴에 괜찮게 묵었던 곳이네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