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Posts
2845 posts
D+234 1/19 Alone went to movie world yesterday
I have a theme park vip card using Sea world, wet n wild, and movie world. before I spent my money many. But I didn't go to there many I think. So 2days ago I decided to go to movie world yesterday. yesterday I woke up 9am before and I washed my hand and had a shower, ate brekky and I moved my body outdoor. First I failed get on the bus exactly went to surfers paradise, but i success next it.

코미케83 마지막날 후기 + 코미케 기간 활동내역 정리
첫째날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쿠낰ㅋㅋㅋㅋㅋ 둘째날 후기 망했어요 그 모에불교 cd를 사는게 아니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흐규흐규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나리타 공항 개갞끼! 일본 전철값 개갞끼! 우선 숙박비를 아끼기 위해 오늘 저녁은 공항에서 잘것이므로 체크아웃을 위해 짐을 쌉니다. 첫째날, 둘째날 후기 보면 아시겠지만... 어떻게했는진 모르겠지만 어쨋든 그 많은 굿즈들을 꾸역꾸역담는데 성공. 대강 총 무게 거의 10kg~20kg쯤? 하여간 졸라 무거워요. 그런데... 지금 전재산 약 1720엔... 나리타공항갈 천엔과 오늘 목숨걸고 사야할 apricot+ 동인지 500엔... 코인락커 할 돈은? 그딴게 있

히다마리스케치x역사전 방문 후기!!
왔다!!! 아키바!!!!!!!!! ...인데 비 진짜 지랄맞게 오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1 우선, 지금까지 나온 모든 히다마리스케치 에피소드와 엔드카드, 캐치아이등등이 전시되있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2 그리고 방명록? 히다마리스케치 주인들에게 보내는 메세지를 보내는게 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노의 노트... 유노노 노토 소노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개그 나도 생각한건데 ㅋㅋㅋㅋㅋ 아니 이미 다 생각해 본적 있는건가? 저 여기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드립 쳤음. 히다마리스케치 5기 타이틀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라고 ㅋ

코미케83 후기... 아 망했슴다
젠장젠장젠장젠장젠장 이래서 충동구매 하지 말자고 그렇게 다짐했는데... 코미케 올때마다 리뷰가 파워 조루가 됨... 첫날에 눈깔이 뒤집혀서 미친듯이 샀다가 차비조차 위험하다는것을 깨닫고 다음날엔 조금밖에 못삼. 비왓음요. 젠장 우선 어제 봤던 중2코이 굿즈들이 눈에 밟혀가지고요... 그냥 포스터나 캘린더 같은거나 사려고 쿄애니 부스 갔는데 말이죠... 비오는 속에서 몇시간을 기다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대충 예상은 했지만 그리고 료호지 테마송을 사기 위해 WHITESOFT 부스로 감. 료호지... 혹시 모르시는 분 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