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82 posts요즘 킹덤오브 아말러를 하고 있는데...
으으..랩 17인가..까지 찍었군요 하면서 느끼는건데.. MMO를 혼자서 하는 느낌 --;; 퀘스트가 뭐 다 같은 수준이공...액션도 재미가 없고..아오; 이걸 왜 예판 샀을까.. 그나마 계속 하니깐 재미는 약간(아주 약간) 들긴 하는데.. 아이템들을 만드는걸 어떻게 하는건지 알수가 있나.. 무기도 예약특전 운명의 무기 쓰고 있는중(무려 레벨1짜리 유니크 무기들 --;;) 으으..도움이 필요한데 주변에 하는분이 없더군요 도움!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