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4 posts![[방콕여행] 수쿰빗 터미널21](https://img.zoomtrend.com/2015/03/11/a0088406_54ff3653b1d3e.jpg)
[방콕여행] 수쿰빗 터미널21
수쿰빗역에서 1번출구 (아마) 으로 나오면 터미널21과 연결되어있다. 수쿰빗 나와서 현지인에게 물어봤는데 2번출구로 나가래서 나왔더니 1번출구로연결되어있는 통로를 발견. 덕분에 계단 내려와서 길건너서 가야했음 ^^ 수현시 반가워서 찍어봄. 1층은 발렌타인 데이라서 그런가 선물코너로 깔려있었다. 거기서 귀여운 인형들과 장식품들에 현혹되어 지름신이 내릴뻔. 엄청 큰 기린 인형이 있었는데 도저히 들고다니며 비행기까지 태울수 없을것 같아서 포기하고 작은걸로 만족ㅠㅠ아무튼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았다. 평소에도 그런진 모르겠으나. 발렌타인데이를 엄청 강조한 느낌 층별로 테마가 있다. 일본-> 영국-> 미국... 정도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 별반 다를건 없다
![[2013]방콕/파타야/홍콩/마카오-4일차](https://img.zoomtrend.com/2013/02/02/b0130798_510bae6188496.jpg)
[2013]방콕/파타야/홍콩/마카오-4일차
130126 이어서 쓰려니까 힘드네요^_ㅠ 근데 안그럼 까먹을것같아서............ㅠㅠ 왓아룬입니다 이동경로는 bts nana->bts saphan taksin->수상버스->타티엔->왓아룬 가는 작은보트 였어요.. 아침일찍나온다고 햇는데도 왓아룬도착하니까 8시반 조금 넘었어요 저희는 돈 안내고 그냥 밖에서만 사진찍고 왓포로 바로 움직였습니다 타티엔 선착장으로 다시 돌아와서(작은 보트3밧) 왓포로 들어갔습니다 입장료는100밧이구요 free water 줘서 와불상 구경하고 물 받아서 나왔어요 천천히 걸어서 구경하고 왕궁까지 걸어갔...습니다......... 툭툭 탈걸 ㅠㅠ 조금 후회했는데 왓포에서 왕궁까지 15분? 정도 걸려요 왕궁에서 계속 영어로 '왕궁은 닫지 않는다고 누구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