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블레이드 앤 소울 3차 CBT당첨!!!!
아이온 하던 시절 부터 기다려왔던 블소를 드디어 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에 당첨되서 오늘 게임은 다 깔아 놓은 상태예요. 제 컴퓨터 사양이 좀 딸려서 게임이 잘 돌아 갈지 걱정이되지만 그래도 블소를 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습니다. ㅎㅎㅎ 직업은 역사를 하고 싶은데 역사를 할 수 있는 종족이 정해져 있어서.... 아무튼 오랜만에 게임 할 생각에 설레이는군요.후후훗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