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웬일로 테니스 중계를 다 봤다
한국에 와 있으니 이런것도 보게 되는군하. 집에서 저녁 먹고 있을때 채널 돌리는데 주니어 남자 윔블던 8강 경기를 녹화중계해주더라. 거기서 정현이라는 한국선수가 뛰던데 난 테니스에 테자도 모르지만 (테니스의 왕자 만화도 안 읽었...ㅋ 아, 우라사와 나오키의 해피는 읽었구나) 나이에 안 어울리게 무진장 차분하게 경기운영을 하는게 내 눈에도 보이더라. 침착한게 뭐 돌부처수준. 오승환 보는거 같ㅋ 여튼, 그거 이기는거 보고 밤 9시부터 4강경기 생중계라길래 그것도 봤는데...... 1세트는 독일선수랑 파워싸움에서 상대가 안되어갖고 서비스에이스 족족 내주고, 자기 서비스는 끝까지 지켜냈지만 결국 타이브레이커까지 가서 지는거 보고 "힘들겠네~" 했는데, 헐 2세트는 독일선수를 아주 갖고 놀아주시고, 3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