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 1화 (1화부터 4권 내용.......)
과즙이 이렇게나 풍부하게 들어있다니!!! 이건 사기다!!!!!!!!!!!! 네. 1화부터 4권 내용을 쓰고 있는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입니다. 책을 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왜 주인공이 숏트컷인지.... 다시 머리가 자라는 약을 발견하고 기뻐했는지 알 수 없는..... 책을 읽으신 분들만 알 수 있는 애니였습니다. 그래서 감상평은 "책을 읽은 다음 보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재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