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67 posts
흔한 한 가정의 어린이날 풍경
어린이날 아침,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났습니다. 이런 날 차를 갖고 밖에 나간다는 게 참 어리석은 일이라는 거 알고 있습니다만, 한동안 저희 가족은 아이들 학습과 관련된 일정 때문에 주말을 거의 반납한 상태였습니다. 심신이 지쳐있는 상태에서 아이들이 여행에 목이 말랐나 봅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원하는 일이고, 어린이날이었기에 다소 무모하지만 가까운 곳에라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교통정체 정도는 달게 감수하기로 맘 먹은거죠. 차는 근 두 달만에 시동을 걸어보는 거라 먼지가 그득합니다. 세차는 엄두도 못내니 대충 먼지만 털어내고, 그늘막과 깔개 등을 챙겨 차에 올라탔습니다. 약간 일찍 서둘러 그런걸까요? 생각보다 교통상태는 괜찮았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딱히 정체를 보인 곳은 없었네요. 집에서
120505_두산 VS LG_두린이날은 언제와요?
먼저 어제 경기 드디어 써니 1승 챙겼다 ㅠㅠㅠㅠㅠ 정말 기쁨. 어제 회사 뒤숭숭한 분위기에서 회식 늦게까지 하느라 중계도 못보고 지인들한테 이야기 들어가면서 ㅠㅠ 결국 1승했다고 전해듣곤 정말 기뻐서리 집에와서 다시보기 해야지.......해놓고 집에 와서 뻗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 1승 경기는 다시 복기해야지. 경민이의 그 만루에서 이진영 타구 잡아낸건 정말 대박!!!! 그건 그렇고, 들뜨는 기분으로 어린이날 경기를 직관 갔는데. 아, 3루는 정말 못견디겠다. 게다가 낮경기라서 뜨거운 태양아래 아주 통닭구이 되었음. 뜨겁고 덥고 자리는 좁고. 근데 경기는 그따우. 게다가 젤 역적인 이원석이 바로 코 앞에 ㅡ.ㅡ 요새 지는경기는 별로 내용이 좋지 않다. 뭐 지는데 내용이 많이 좋을 수 있겠냐만은.

5월 5일 SK전 감상.
하지만 뽀로로가 눈앞에 출동한다면 어떨까?뽀!로!로!(...) 저 짤의 출처는 여긴데 뒷모습만 보면 아빠가 아니라 엄마같아보임...(등빨만 보면 아빠로 보이고...) 1. 7회에 3점내고 끝. 이용훈 4승 축하합니다~ 김사율은 오늘 어디 안좋은지...그래도 1실점 하고 끝... 휴; 2. 내일은 야구 못봅니다...점심먹고나서 2시쯤이면 애들이 바글바글...아니 10시쯤부터 애들이...,그리고 책꽂고 꽂꼬 또꽂고 5시 가까이 되어도 끝이 없음ㄳ. 5시에 끝나서 좋긴 한데 그때쯤이면 끝...나있겠지-_-; 내일도 이겨줘! 3. 스브스는 일찍 끝날줄 몰랐던걸까......실은 아무도 스겜이 되리란걸 예상하지 못했겠지...오늘 어린이날이라서?
![[2012/5/5] 액셀 월드 5화 「비상」 간단 감상](https://img.zoomtrend.com/2012/05/05/d0043702_4fa46f3834b35.jpg)
[2012/5/5] 액셀 월드 5화 「비상」 간단 감상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저는 홍대에 있는 H 모 찜질방에 있습니다.대략... 오늘은 액셀 월드 5화가.... 예... 예 기대 만빵의 5화 였습니다!! 헬지 사이언 파일과의 대결... 역시 남자라면 박치기!! 하지만... 나친적의 리카라면... 저런 장면 BL 요소겠지요;;; 당연히 초짜 실버크로우가 이길 리 없잖아...게다가 팔, 다리도 한쪽씩... 안되잖아.. 안돼... 장비를 정지합니... 잠자는 액셀월드의 흑설공주.jpg 장비를 정지할 뻔 하다가... 이건... 잠자는 여성에게 부비부비 사전 중인 파렴치한!!메탈 크로우 : 흑설공주님 슴가가 없어...!! 하면서 절규중... !!!!!! 두둥 닭날개 간지 오셨습니다!!저 날개는 선라이즈 제작진의 피와 땀의 결실!! 이 장면 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