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Posts
86 posts1박2일 재촬영 시작. 무한도전은 결방. 재방송
아이고 이 답답한 사람들아 왜이렇게 이해를 못하냐 무도는 재방송 하면서 아예 결방인데 일박이일은 대체인력이 방송 만들면서 점점 품질 거지같아지니까 차라리 그럴바엔 제대로 촬영 한다잖아 최재형 피디 참 힘들겠다시즌2 시작 전후 상황으로 볼때 모든 악재를 짊어지고제작진이나 출연진 입장에선 아직 2번밖에 촬영안했고 우여곡절 끝에 이제 3번째 촬영 들어 가는건데 오지랖 시청자들 벌써부터 평가 다 끝나고 찬밥 더운밥,감 놔라 대추 놔라 변덕스런 입맛 맞추기 힘드니 다 무시하고. . .최피디님 소신껏 방송에 임해주세요너무 무거운 짐을 진 것 같아 안타까우면서이런 상황에 복귀하신 용기에 박수 드립니다.힘내시고 제작진 출연진 모두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무도는 좋다. 그러나 무도빠는 싫다예수

오노 에레나, 노천 온천에서 깔깔- 이시가키 섬에서 촬영한 사진집 '츤에레!~'
전 AKB48 멤버 오노 에레나가ㅡ 사진집 '츤에레!~돌아온 에레뿅(18)~'(ツンエレ!~帰ってきたえれぴょん)(2,415엔 겐토샤刊)이 5월 20일 발매하는 것이 26일 밝혀졌다. AKB48를 졸업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한 오노의 최초가 되는 사진집은, 3월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에서 촬영된 해변의 밝은 햇살 아래, 수영복 차림으로 해변과 나무그늘, 해먹 등에서 까불고 떠드는 컷으로 '에레뿅 스마일'이 작렬. 욕실에서의 환상적인 장면에서도 어른스러워진 표정을 보이는 등 섹시한 사진도 가득한 1권에. 권말에는 팬들을 향한 마음과 자신의 마음을 남김없이 말한 인터뷰도 수록하고 있다. 오노는 "오키나와는 가족이 'I LOVE OKINAWA'라는 T셔츠 애착 하고 있을 정도로 오키나와를 정말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