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74 posts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미션 오일을 구매했습니다
마티즈 미션오일을 구매했습니다. 지난 번 미션오일 구입했을 때가 2년 전 7월이니까... 거의 2년 되었네요. 이번에도 저번에 구입했던 바로 그 오일!!!!!!!!! Castrol Transmax를 구입했습니다. GM대리점에서는 여전히 마티즈, 스파크 오일 순정은 팔지 않더군요... 어쩌겠습니까... 차량을 운용하는 사람이 사야지... 이번에는 2년 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인 한병당 5,450원에 구입했습니다. 역시 덱스론 6 오일은 싸네요. 그래도 이 오일이 JWS 3314 호환 오일 중 가장 저렴합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5병을 구매!!!!!!! 가격이 저렴하니 부담이 없습니다. 어차피 2만 5천에 한번씩 갈자... 라고 맘먹고 갈고 있는데요... 이건 미션이 멍청해서...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