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좀
포스트: 1
Posts
1 post![[수원] 호텔급 갤러리아 모텔](https://img.zoomtrend.com/2016/11/27/c0014543_58295f3ac7da9.jpg)
[수원] 호텔급 갤러리아 모텔
호텔 갤러리아라고 되어 있지만 당연히 모텔인 ㅎㅎ 주변에 갤러리아 백화점이 있어서 이름도~ 가격은 카드론 4만원, 현금으론 35000원 받더군요. 엘레베이터 앞에 간단한 빵과 원두커피 기계가 있습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은데다 깔끔해서 좋았네요. 시설도 들렸던 모텔 중에선 최상급이 아니었을지~ 드라이기까지는 몰라도 고데기라던지 공기청정기 비치 컴퓨터와 티비의 연결 등등 굿굿~ 화장실도 욕조는 없지만 비데가 있어서 ㅠㅠ)b 린스 등 욕실용품 질도 괜찮았던~ 딱 하나 아쉬웠던건 당시 간절기라 살짝 추워질 시기였는데 난방이 아무리 올려도 조절이 안되서 그냥 잤는데 아침되니 방공기가 좀 추워졌더군요. 안그래도 문의(?)가 많았는지 나가려고하니 방온도가 어땠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