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설

포스트: 6
Tags

Posts

6 posts
평창 휘팍 개장!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렌탈샵 추천

평창 휘팍 개장!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렌탈샵 추천

어제부터 전국적으로 내린 눈이 기상관측 이래 117년 만에 11월 최고 적설량이라고 하는데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분이라면 눈이 많이 오면 걱정이 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스키장 개장이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11월 29일 평창 휘닉스파크 개장합니다. 오늘은 슬로프 오픈 소식과 스키를 배우고 싶은 분에게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잘하는 렌탈샵을 함께 소개합니다. 평창 휘닉스파크 개장 매년 국내에서 가장 먼저 스키장을 개장하는 휘닉스파크가 24/25시즌 개장일 최초 11월 22일로 공지했지만 날씨가 따뜻해서 11월 29일로 연기했는데, 이번 대설로 변동없이 내일 휘팍 개장을 확인했습니다. 휘팍 웹캠을 통해 실시간 휘닉스파크 슬로프 현.......

블로그씨) 오늘이 대설이래요!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던데 과연 어떨까요?

블로그씨) 오늘이 대설이래요!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던데 과연 어떨까요?

2023년에도 벌써 대설이 찾아왔네요 블로그씨 말대로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는 대설! 조상님 짬바로 만든 절기가 꽤 잘 맞는데, 오늘 과연 눈이 올까요? 블로그씨 요구대로 우리동네 겨울 풍경 사진을 같이 올려봐요. 하지만 작년 2022년 걸로 올려봐도 되지용? ㅎㅎ 왜냐면 아직 겨울 분위기가 나는 사진이 거의 없어서요~~ 일단 빠스! 고구마 맛탕으로 시작할게요 이건 저희 아빠가 만들어준 고구마 맛탕! 겨울하면 붕어빵과 호떡이 가장 많이 생각나겠지만 저는 아빠가 만들어준 고구마 맛탕이 가장 생각나요! 매년 고구마를 3박스씩 보내주시는 분이 계셔서 군고구마, 찐고구마, 고구마 맛탕 이렇게 돌려가며 먹거든요 ㅎㅎㅎ 아 그렇다고 겨.......